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프레쉬 프레쉬에센스

레몬색 슬립 드레스 자라.

NATIONAL AWARD

지난 한 해 동안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브랜드에 수여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내셔널 어워드 디지털 부문에는 프레쉬가 선정됐다. 프레쉬는 지난해 스트레스와 공해, 불규칙한 생활 패턴 등 도시에 살면서 경험할 수 있는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와 더불어 ‘#도시피부’를 테마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제품 론칭 이벤트 당시 행사장 한 곳은 고층 건물이 빼곡히 들어선 도시의 모습을 형상화하고 다른 한 곳에는 싱그러운 식물로 가득한 힐링 공간으로 꾸며 큰 호응을 얻었고, ‘도시피부’를 주제로 SNS에서 진행한 체험 이벤트도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최근 시커먼 미세먼지 탓에 파란 하늘을 보기 힘든 상황이 반복되면서 프레쉬의 #도시피부 캠페인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안고 살아가는 도시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하는 배우 윤승아의 일상을 담은 영상을 통해 도시에서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PEB 뷰티어워드 마리끌레르뷰티어워드 프레쉬 프레쉬에센스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발효 블랙티인 콤부차에 함유된 비타민과 유기산이 도시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눈에 띄는 주름을 케어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150ml, 9만7천원대.

심사위원의 평가

“프레쉬의 #도시피부 캠페인은 복잡하게 느껴지던 안티폴루션 케어를 일상에서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성공한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처럼 안티폴루션 케어 역시 3백65일 필요하다는 점을 주입식 교육이 아닌 공감을 이끌어내 인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