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프레시 벚꽃 에디션. 150ml, 14만원대.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워터 에센스. 손으로 딴 라네시아나벚꽃 추출물과 사케 주조 방식으로 얻은 효모 추출물이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2 에뛰드하우스 블라썸 치크. #PK003 언제오나 애타나봄, 6g, 8천원. 미세한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치크 블러셔.
3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라이트풀 C+ 코랄 그라스 SPF50/PA++++ 퀵 피니쉬 쿠션 컴팩트. 12g×2, 5만8천원대. 벚꽃이 흩날리는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잡티를 완벽하게 감춰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4 맥 붐, 붐, 블룸 컬렉션 립스틱. #와가사 트월, 3g, 3만3천원대. 미세한 펄이 들어있는 핑크 컬러 립스틱. 입술 주름을 메워 입술이 매끈하고 탱탱해 보인다.
5 록시땅 체리 홀로그램 핸드크림. 30ml, 1만4천원. 홀로그래픽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달콤한 체리블로썸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6 이니스프리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50ml, 2만원.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크림. 제주 왕벚나무 잎 추출물이 피부에 맑고 화사한 생기를 전해준다.
7 더샘 오버액션 꼬마토끼 벚꽃 에디션 힐링 티 가든 체리 블라썸 클렌징 워터. 300ml, 7천5백원. 벚꽃 잎 모양의 하이드로겔 성분이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는 동시에 수분을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