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PINK POWER

핑크 컬러는 나약함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옅은 레드로 해석되며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물론, 헌신적인 사랑이나 로맨틱한 무드에도 찰떡처럼 어울린다.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나 케인은 밝은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섀도는 강렬하고 선명한 피그먼트로!” 힘 있게 연출하려면 풍성한 브러시를 이용해 프라이머 파우더를 얼굴에 가볍게 쓸어줄 것. 컬러 피그먼트를 고정해 더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PINK POWER 핑크 컬러는 나약함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옅은 레드로 해석되며 강인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물론, 헌신적인 사랑이나 로맨틱한 무드에도 찰떡처럼 어울린다. 시세이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나 케인은 밝은 컬러를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했다.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섀도는 강렬하고 선명한 피그먼트로!” 힘 있게 연출하려면 풍성한 브러시를 이용해 프라이머 파우더를 얼굴에 가볍게 쓸어줄 것. 컬러 피그먼트를 고정해 더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다.

FRESH ORANGE

오렌지를 두려워할 필요는 없다. 긍정적이고 외향적인 느낌의 오렌지는 메이크업 스킬에 따라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블랙 컬러를 사용할 때와 같은 방식으로 활용하면 된다. 먼저 크리미한 오렌지색 섀도를 쌍꺼풀 주름과 아랫눈썹 라인에 자유롭게 바른다. 눈 주변까지 넓게 섀도를 바르고 눈썹과 광대뼈에 경계를 만들면 후광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렌지색 섀도를 바를 때는 마스카라를 절대 바르지 마세요.” 케인이 조언하는 트렌디하고 프레시하게 보이는 방법이다.

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INTO THE BLUE

블루는 침착함을 유도하고 평온한 느낌을 전달하지만, 채도에 따라 차가운 컬러로 인식되기 때문에 눈에 자유롭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입술과 볼을 따뜻하게 연출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모던하면서 깊고 매트한 로열 블루 섀도를 눈 주변에 동그랗게 바르고 눈두덩 가장자리는 브러시로 부드럽게 펴준다. 볼에 과도하게 퍼진 피그먼트를 털어내고 입술엔 투명한 립밤이나 MLBB 컬러의 립글로스를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메이크업 메이크업브랜드 스프링메이크업 2019ss트렌드 트렌드메이크업

YELLOW AURA

노란색 섀도에 마음이 동한다면, 당신은 자존감이 높고 활력 넘치며 놀라운 상상력과 창의력을 가진 사람일 것이다. 노란색은 햇빛과 영혼을 상징하고, 때론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욱 고조시키기도 한다. 케인은 노란색의 활용법을 이렇게 설명한다. “노란색 크림 섀도를 약지로 톡톡 가볍게 두드려 바르세요. 얼굴에 번진 섀도는 털어내지 말고 자연스럽게 남겨서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하면 됩니다.” 보다 무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눈두덩에만 살짝 바르고 골드 섀도를 덧발라보자. 햇볕에 건강하게 그을린 캘리포니아 걸이 따로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