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용품 바디용품 이브로쉐 비욘드 버츠비

1 이브로쉐 레 쁠레지르 나뛰르 샤워젤. #피치 & 스타 아니스, 400ml, 1만9백원. 기존 옐로우 피치 향수를 샤워 젤로 새롭게 선보인다. 부드럽고 풍성한 비누 거품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에센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2 비욘드 로즈 실크 부케 바디 에멀전. 300ml, 1만7천원. 3 년간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재배한 친환경 원료만을 사용했다. 판테놀 성분이 손상된 피부 회복을 촉진해 피부를 매끈하게 개선한다.

3 버츠비 모어 모이스처 컨디셔너 위드 바오밥. 295ml, 1만4천원. 외부 자극으로 거칠어진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에 영양을 채워 부드럽게 개선하는 헤어 컨디셔너. 바오바브나무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식물 유래 에센스를 함유했다.헤어용품 바디용품 뷰디아니 바디로션추천 엘라스틴 샴푸추천 시슬리 바디크림추천

4 뷰디아니 더 릴렉싱 바디 로션. 450ml, 4만8천원. 사용하기 편한 펌핑형 보디로션. 흐르는 듯한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되며, 시어버터와 당근씨 오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활력을 더한다.

5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안티에이징 케어 샴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용, 500ml, 1만5천9백원. 건조하고 손상돼 끝이 갈라지고 끊어지는 모발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샴푸. 프로폴리스 성분이 모발 노화를 예방하고 로열젤리와 꿀 등 6가지 자연원료가 건강하고 찰랑이는 모발로 가꿔준다.

6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컨센트레이티드 퍼밍 바디 크림. 150ml, 35만원. 피부 탄력 형성에 도움을 주는 귀리씨 추출물이 탄력을 강화하고, 세드롤 성분이 탄력을 떨어뜨리는 과다 지방의 배출을 돕는다.

 헤어용품 바디용품 에르메스 바디로션추천 셀큐어 바디크림 메이크프렘 선밀크추천 바디용품추천

7 에르메스 운 자르뎅 수르 라 라군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200ml, 7 만 8 천원. 쟈르뎅 수르 라 라군의 상쾌한 플로럴, 그린 향을 담은 보디로션.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 살냄새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향이 더욱 오래간다.

8 셀큐어 팔 알지디 너리싱 핏 바디 크림. 200ml, 12만원. 독자적으로 개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담은 보디 크림. 갈대에서 추출한 IAA50 성분이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고, 호박 추출물이 부기를 내려 보디를 탄탄하게 가꾼다.

9 메이크프렘 UV 디펜스 미 칼라민 선밀크. 150ml, 3 만 4 천원대.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킨다. 미세먼지 흡착을 감소하는 것도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