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나스화보

화이트 스윔수트 코스, 깃털 헤어피스 큐밀리너리

LOVE AFFAIR

그 깊이도, 크기도 다르지만 누구에게나 절정의 순간은 있다. 이토록 뜨거운 찰나. 영롱한 금색 시머가 들어 있는 피치 핑크 컬러의 나스 블러쉬 오르가즘은 그 이름처럼 여성의 가장 순수하고도 강렬한 혈색을 완성해 준다.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으로 얼굴의 각을 살려 베이스를 완성한 뒤 블러쉬 오르가즘을 넓게 터치해 깊이감을 더했다.

나스 나스화보

프릴 장식 원피스 갈롱드블랑

PEACH BLOSSOM

피치는 묘한 컬러다. 핑크만큼 노골적이지 않으면서 코럴보다는 영한 기운을 풍긴다. 그래서 봄날의 들꽃이나 막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느낌이 필요할 땐 피치 블러셔만 한 게 없다. 쿨톤, 웜톤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두루 어울리는 컬러로 소프트하지만, 힘있게 발색하는 나스 리퀴드 블러쉬 섹스 어필.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 50/PA+++으로 섬세하게 피부를 커버한 다음, 광대벼 위에 톡톡톡 가볍게 두드려 색을 더했다.

나스 나스화보

오간자 블라우스 레하

LESS IS MORE

정갈하게 다듬은 말간 피부에는 세상의 어떤 컬러도 지니지 못한 담대한 힘이 있다. 화려한 색조 없이 오직 빛만이 더해진 곱고 완벽한 누드 스킨. 꽃잎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해 자연스러운 광채와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는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으로 완성했다.

나스 나스화보

REMEMBER ME

차분한 여자는 힘이 있다. 중요한 순간에는 더욱 그렇다. 레드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MLBB 컬러처럼 침착하게, 로즈 골드 색상의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오르가즘 컬러를 바른 입술에서 사근사근한 말소리가 들리는 듯하다. 피부 본연의 광채와 결이 그대로 느껴지는 ‘결광 피부’는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으로 완성한 것.

나스 나스화보

슬리브리스 원피스 레하

LOVE ME TENDER

“L.O.V.E” 사랑을 속삭이는 입술만큼 아름다운 것이 또 있을까? 아시아 한정으로 출시되는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밤 텐더 이얼즈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그것처럼 입술을 화사한 핑크 빛으로 물들여 준다. 본래 제 색인 것처럼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밀착되고, 편안하면서도 글로시한 마무리감을 지녀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으로 완성한 ‘결광 피부’와도 무척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