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타 마리뷰티 안티에이징케어

ANTI-AGING CARE

1 EUCERIN 뛰어난 주름 개선 기능으로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 바르는 보톡스로 정평이 난 아이크림. 눈가 미세 잔주름은 물론 미간과 팔자주름에 바르면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주름을 완화한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15ml, 5만1천원.

2 LEADERS COSMETIC 최근 출시된 아이크림 중 단연 눈에 띄는 제품이다. 17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 보습 성분이 힘없이 처진 눈가에 활력을 더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워 아침 스킨케어 시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는다.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아미노 에이치에이 모이스처 아이크림. 30ml, 3만2천원.

3 PRIMERA 늘어진 피부를 끌어 올리고, 꺼진 피부를 채워주는 똑똑한 탄력 세럼. 단백질이 풍부한 낫토실 제형이 피부를 쫀득하게 감싸 긴장감과 탄력을 준다. 얼리 안티에이징을 시작하고 싶은 20대부터 사용하기 좋다. 프리메라 와일드 씨드 퍼밍세럼. 50ml, 6만5천원대.

4 CORÉANA 눈에 보이는 고농축 펩타이드 실이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앰풀. 점성이 있는 쫀득한 제형으로 노화로 무너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코리아나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100ml, 6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