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 EASY TOUCH

이것저것 덧바르기 싫은 여름엔 크림이나 오일 대신 가벼운 스프레이 타입 제품을 사용할 것. 옅은 안개처럼 분사되는 헤어 & 보디 미스트로 수분을 보충하고 선번을 방지하는 스프레이 타입 선블록을 이용하면 손에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 제품으로 수시로 터치업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수영복 에레스, 스카프 베노아

EXOTIC MOOD

이국적인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코코넛, 망고 등 트로피컬 프루티 계열 향으로 마지막 터치를 더하자. 이때 비슷한 계열의 보디 크림이나 밤을 바르고 그 위에 향수나 코롱을 뿌려 레이어링하면 지속력이 높아질 뿐 아니라 한층 더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FASCINATING GLITTER

메탈릭한 메이크업이 성행한 1990년대의 모델들처럼 눈꺼풀에 글리터를 과감하게 올려도 좋다. 뜨거운 태양 아래 입체적인 윤곽을 과시하고 싶다면 광대뼈와 콧대, 턱 끝등 양감을 살리고 싶은 부위에 은은한 시머링 효과를 더하는 하이라이터를 바르자. 눈꺼풀에는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리퀴드 제형의 제품을 사용하면 물가에서도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MULTIPLE USE

휴양지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단계를 최소화할 것. 페이스와 보디에 모두 사용할수 있는 가벼운 오일로 각질을 가라앉히고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촉촉한 립스틱을 입술뿐 아니라 광대뼈에도 바르면 자연스럽게 생기가 도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