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NP 아크시스 수딩 에센스. 80ml, 2만2천원. 과다 분비된 피지를 조절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여드름성, 지성 피부용 에센스.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을 함유한 식물성 복합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다독인다.

2 불리1803 트루 아이오나이즈드. 200ml, 5만9천원. 콜로라이드 실버, 마그네슘 등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토너. 세안 직후 피부에 남은 메이크업을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결을 맑게 정돈한다. 부스팅 효과를 겸비해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것 또한 장점.

3 히든랩 백 투 더 퓨어 클렌징 워터. 300ml, 1만6천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쑥 추출물을 담은 클렌징 워터. 미셀라 공법으로 피부 수분은 뺏지 않으면서 미세먼지와 메이크업만 제거해 사용 후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4 셀큐어 아라 760 스템셀 에센스 연꽃 에디션. 300ml, 12만원. 7백 년을 사는 생명력을 지닌 고려시대 연꽃 ‘아라홍련’의 씨앗에서 추출한 함안 연꽃 캘러스 추출물을 90% 함유했다.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 자외선에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5 유리아쥬 데일리 나잘 스프레이. 100ml, 가격 미정. 감기나 비염으로 콧속이 답답할 때 사용하기 좋은 비강용 특수 노즐이 내장된 스프레이. 노즐은 탈착 가능해 위생적이고, 노즐을 제거하면 페이셜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6 클라뷰 블루 펄세이션 마린 드롭 세럼. 30ml, 4만원. 2천 개의 히알루론산 캡슐과 54%의 해양 심층수를 담은 수분 캡슐 세럼.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한 번만 발라도 하루 종일 피부가 땅기지 않는다.

7 시세이도 얼티뮨 아이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15ml, 9만5천원대. 쫀득한 제형이 피부결 사이사이 스며들어 눈가의 피부 탄력을 높이는 아이 세럼. 이뮤모이스처 익스트랙트 성분이 연약한 눈가에 활력을 더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개선한다.

8 아벤느 인텐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125ml, 1만8천원.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벤느 온천수 그리고 눈물과 유사한 성분의 수분을 담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피부과, 안과 전문의가 함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9 웰라쥬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 캡슐 20ml + 앰풀 1ml, 1회 분 6천6백원. 동결건조한 함량 높은 콜라겐 캡슐과 주름 개선 앰풀을 혼합해 사용하는 1회용 키트. 24K 순금을 함유한 콜라겐 부스팅 앰풀이 콜라겐을 만나 피부에 쫀득한 탄력감을 부여하고 미세 주름을 완화한다.

10 라비다 모이스처 솔루션 슬리핑 팩. 100ml, 7만원. 멜라토닌 리포솜이 자는 사이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슬리핑 팩. BHA, PHA 성분을 담은 모이스트 필링 콤플렉스가 피부 각질을 잠재워 다음 날 메이크업이 한층 잘 받는다.

11 숨37° 워터-풀 울트라 모이스처 젤 크림. 180ml, 3만8천원. 막 세안한 듯 촉촉한 물방울이 피부를 감싸는 수분 젤 크림. 아쿠아펌TM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선사하고, 아보카도 오일이 세라마이드 생성을 촉진해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