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겔랑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메테오리트 골든랜드 펄 파우더. 25g, 8만8천원. 골드, 코퍼, 버건디, 샴페인 컬러의 펄 파우더가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보정한다.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가 나고, 원하는 컬러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2 나스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펫, 4g, 4만 1천원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크림 제형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박혀 있어 조명을 받은 듯한 광택을 선사한다. 화려한 메이크업에 립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3 정샘물 레드 파인 에디션 리파이닝 아이섀도우 더블. 4.5g, 3만5천원. 펄 입자가 들어간 퍼플과 레드 컬러로 구성했다. 손가락으로 눈두덩과 눈앞 머리에 바른 후 톡톡 두드리면 입체적인 눈매가 연출된다.
4 FMGT 잉크래스팅 쿠션 스페셜 세트. 각각 9ml, 15g, 2만5천원.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잉크래스팅 쿠션과 파운데이션으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답답한 느낌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안색을 표현한다. 5 클리오 프로 대즐링 아이 팔레트. 0.6g×25, 4만7천원. 굵고 작은 크기의 글리터 25가지로 구성한 아이 팔레트. 브라운 계열부터 유니크한 레드, 퍼플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원하는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완성할 수 있다. 6 에스쁘아 립 업 벨벳. #코첼라, 4g, 1만7천원. 벨벳처럼 폭신한 입술을 연출하는 리퀴드 립. 말린 장미가 연상되는 컬러가 고급스러우며 건조함 없이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된다.
7 에스티 로더 2019 홀리데이 에디션 마스카라 & 아이라이너 세트. 각각 8ml, 0.35g, 6만3천원대. 3가지 컬러의 더블웨어 인피니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썸츄어스 익스트림래쉬 멀티플라잉 볼륨 마스카라로 구성한 홀리데이 에디션. 번짐없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8 지방시 뷰티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 프리즘 리브르. 3g×4, 9만원. 핑크, 블루, 퍼플, 화이트 컬러 파우더에 입자가 고운 펄을 더해 피부에 은은한 광택을 준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레드 글리터 케이스로 선보여 소장 가치가 높다. 9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로맨틱 브리즈 컬렉션. #시크릿 랑데뷰, 4g, 2만7천원.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은은한 컬러의 듀얼 섀도 팔레트. 가루가 적게 날리고 눈가에 빈틈없이 밀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