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BRAND

팔레트 하나로 사랑스러운 핑크 룩부터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가루가 날리거나 뭉치지 않고 제품에 들어 있는 듀얼 팁을 사용하면 밀착력이 한결 높아진다. 16브랜드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초코. 10g, 3만1천원.

 

YSL BEAUTY

마치 쿠튀르 의상처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섯 가지 컬러를 엄선했다. 스펀지나 손가락으로 바르면 우아한 시머링 아이를 연출할 수 있고, 물에 살짝 적신 팁으로 바르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를 즐길 수 있다.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14 로즈 컨투어링, 5g, 8만7천원대.

 

NARS

전 세계 여행지에서 받은 영감을 색으로 표현한 여섯 가지 색상의 섀도 팔레트. 베이지와 브라운 계열에 소프트 매트, 새틴, 글리터 포뮬러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밀착력이 높고 발색이 뛰어나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그려진다. 나스 보야저 아이섀도우 팔레트. 3.6g , #넥타 4만5천원.

 

SHU UEMURA

코럴 립에 어울리는 컬러만으로 구성한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 베이스로 활용하는 크림 톤 컬러부터 립과 톤온톤으로 매치하기 좋은 코럴, 깊은 눈매로 연출해주는 코퍼 계열로 구성해 실용적이다. 슈에무라 크로마틱스 아이 팔레트. #사쿠라 코퍼, 1.7g×9, 7만9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