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GING PROCESS
제품 선정 과정

소비 트렌드는 시대를 반영한다.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행태와 마음가짐이 이전과 많이 달라졌다. 억눌렸던 소비 욕구를 분출하는 보복 소비, 생활 속 거리 두기 기간이 길어지며 더욱 활성화된 이커머스 온라인 쇼핑, 쏟아져 나오는 신생 뷰티 브랜드 속에서 옥석 가리기 등 짧은 기간에 다양한 형태의 소비 패턴이 등장하며 현명한 소비를 위한 가이드가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이다. 이런 사회현상에 발맞춰 객관적인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마리끌레르는 2020 스마트 뷰티 어워드를 개최해 탁월한 품질의 제품과 새로운 시각으로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브랜드 8개를 엄선했다. 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와 피부과 전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포함한 뷰티 인사이더 8명,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회원 중 선정한 디지털 품평단 1백40명이 참여해 제품의 텍스처와 효능, 향, 만족도 등을 면밀히 테스트했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2020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주인공을 소개한다.

 

9 WISHES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

뷰티 프로그램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고, SNS에서 리뷰가 무려 1만5천여 개 달리며 소문이 자자한 수분 앰플 세럼. 코코넛수를 51% 함유해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든다. 또한 피부에서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는 스쿠알렌 성분이 오랫동안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임상시험을 거쳐 사용 후 48시간 동안 수분이 유지되는 것을 입증했다. 25ml, 1만9천5백원.

 

“가볍게 발리면서 하나만 발라도 오랫동안 피부가 촉촉한 화장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에요.
바르는 순간 피부가 시원해지면서 피부결이 촉촉해지는 것이 느껴져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REBUYFORYOU 리바이포유

버블 클리어 포밍 워시

구석구석 쌓인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클렌징 폼. 한 번만 펌핑해도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거품이 풍성하고 쫀득하며 미세한 쿠션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허브와 다시마 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위치하젤을 담아 세안 후에 얼굴이 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