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센텔리안 앰플

센텔리안24 텐션 업-마이크로 바이옴 앰플. 7ml×5개, 6만8천원. 오렌지색 마이크로바이옴 볼과 히알루론산이 피부 탄력을 빠르게 개선한다. 앰플을 흔들어 마이크로바이옴 볼을 터뜨려 사용하는 방식이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쥬스투클렌즈 핸드크림 라임하프

쥬스 투 클렌즈 핸드크림 #라임하프, 50ml, 1만8천원. 저온 착즙 공법으로 신선한 과채의 영양분을 고스란히 담은 핸드크림.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부쉐론 퍼퓸 쎄뻥 보헴

부쉐론 퍼퓸 쎄뻥 보헴 EDP. 90ml, 12만7천원. 만다린과 블랙커런트의 상큼함, 화이트 머스크의 부드러움을 모두 담았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아떼 어센틱 립 샤인 제미니

아떼 어센틱 립 샤인. #05 제미니, 3.2g, 3만5천원. 식물성 오일 성분이 부드럽게 감싸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비건 립스틱.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언리시아 탭미 팔레트 듀오

언리시아 탭미 팔레트 듀오. #N°2 그루비, 8.4g, 1만8천원. 미세한 입자로 밀착력을 높인 매트 컬러 아이섀도와 영롱하게 반짝이는 코랄 오팔 글리터 밤을 함께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59ml, 7천9백원. 상쾌한 페퍼민트 향으로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바르면 손이 촉촉해진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니콜라이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

니콜라이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19만8천원. 우리나라에만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과일, 꽃, 향신료가 어우러진 향이 부드럽고 매혹적이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티 파티 블러셔 팔레트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티 파티 블러셔 팔레트. 11.7g, 3만원.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투쿨포스쿨의 베스트 블러셔 3종을 팔레트 하나에 담았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쿠오카 크림 블렌드

쿠오카 크림 블렌드. 40ml, 12만원.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이 땅기는 증상 완화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크림.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세이키세 클리어 웰니스 워터 쉴드 크림

세이키세 클리어 웰니스 워터 쉴드 크림. 40g, 4만7천원대. 수분 장벽을 강화해주는 수분 크림. 자연 성분만을 담아 안심할 수 있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지미추 래디언트 튜베로즈  향수

지미추 래디언트 튜베로즈. 125ml, 22만4천원. 새하얀 플라워 부케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계열의 향수.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오탑 맨 스킨케어 인텐시브 에멀젼

오탑 맨 스킨케어 인텐시브 에멀젼. 100ml, 4만5천원.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의 에멀션이 남성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우디한 향 또한 매력적이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4ml, 1만8천원. 눈썹 결을 강력하게 고정해주는 동시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아이브로 카라.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뉴트로지나 클린 & 프로텍트 핸드크림. 50g, 8천9백원. 에탄올이 들어 있어 손 세정 효과를 볼 수 있는 핸드크림. 보습 기능과 은은한 향까지 겸비했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클라랑스 토탈 아이 리프트 크림

클라랑스 토탈 아이 리프트 크림. 15ml, 11만원. 처진 눈가를 집중적으로 리프팅해주는 토털 아이크림으로 눈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메리몽드 아이라이너

메리몽드 슈퍼트임 펜 아이라이너. #01 비비드 블랙, 0.5g, 1만3천원. 눈머리와 아랫눈썹 라인에 발라 눈매가 시원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비건 성분만을 담았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지비에이치 탑투토워시 보디워시

GBH 탑투토워시. 245ml, 2만8천원. 코코넛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는 동시에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주는 보디 워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씻길 수 있다.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시오리스 폴링 인투 더 로즈 미스트. 100ml, 2만2천원. 유기농 녹차수와 편백 잎 추출물이 피지를 컨트롤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피부를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오일 미스트.

스킨케어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 신제품 러쉬 뷰티 슬립 보디 마스크

러쉬 뷰티 슬립. 315g, 5만6천원. 숙면을 돕는 라벤더와 네롤리 오일을 담은 페이스 & 보디 마스크.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