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픽싱블러립 벨벳립 마리끌레르 프라이빗품평단

 

“벨벳 제형이 입술에 폭신하게 닿아 부드럽게 마무리돼요.
매트하게 픽스되는 느낌이 아니라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느낌이에요.
마스크에도 묻어나지 않아 손이 자주 갈 것 같아요.”
<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부드러운 질감과 보송한 마무리로 사랑받는 벨벳 립스틱. 요즘은 특히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마스크에 덜 묻어나는 보송한 질감의 립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벨벳 타입은 빠르게 고정되는 매트 타입에 비해 지속력과 밀착력이 아쉬웠던 것이 사실이다. 립스틱을 으깬 것 같은 벨벳 특유의 질감 탓에 입술에서 쉽게 뭉치기 때문이다. 그래서 얇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밀착하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데 벨벳 제형 특유의 뭉치는 현상을 줄여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제품이 등장했다. 여기에 더해 임상시험을 거쳐 마스크 프루프 효과를 검증받은 만큼 마스크에 묻는 일이 현저히 적다. 이 획기적인 제품은 바로 투쿨포스쿨의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 텍스처가 가벼워 입술 주름을 메우듯 컬러를 입히며, 각질이 도드라지는 현상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것 또한 장점이다. 질감이 부드럽기 때문에 입술 위에서 쉽게 블러링돼, 초보자도 그러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MLBB부터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포인트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마리끌레르>는 벨벳 립 제품과 트렌드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테스트할 프라이빗 품평단을 모집했다. 품평단에 참여한 1백 명 중 과반수 이상이 벨벳 립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항목으로 밀착력을 꼽았다. 투쿨포스쿨의 아트 클래스 픽싱 블러 립의 밀착력이 만족스러웠냐는 질문에는 99%가 그렇다고 응답해 기존의 벨벳 립에 비해 탁월한 밀착력을 발휘하는 것을 입증했다. 품평단은 제품의 발림성과 발색력, 지속력 등 설문조사 문항에 꼼꼼하고 신중하게 응답하고, SNS에 밀착력과 발색력, 묻어남 등 사용 후기를 자세하게 업로드하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색조 맛집’이라는 애칭답게, 컬러 또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색으로 구성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여름의 문턱에 선 6월,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해 싱그러운 컬러를 입히는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으로 생기 있는 안색을 연출해보길.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를 닮은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이다.

 

투쿨포스쿨 픽싱블러립 벨벳립 마리끌레르 프라이빗품평단

 

투쿨포스쿨 픽싱블러립 벨벳립 마리끌레르 프라이빗품평단

VARIETY COLORS OF FIXING BLUR LIPS

입술을 싱그럽고 화사한 서머 파스텔 컬러로 물들이는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

 

투쿨포스쿨 픽싱블러립 벨벳립 마리끌레르 프라이빗품평단

CHECK LIST

Point 1

벨벳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 각질이 도드라지는 현상없이 완벽하게 밀착

Point 2

피부임상연구소 주관으로 마스크 프루프 테스트 완료

Point 3

장미와 동백나무씨, 아몬드 등 식물 유래 성분의 오일을 담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 완성

 

투쿨포스쿨 픽싱블러립 벨벳립 마리끌레르 프라이빗품평단

#1 포지 코랄 동양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코랄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단독으로 발라도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4.5g, 1만2천원. #2 피치 릿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폭신하게 닿으며 각질이 도드라지는 현상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가 약간 섞인 피치 컬러로 생기 있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바르기 좋다. 4.5g, 1만2천원. #3 핑크 가든 페일 톤 핑크 컬러로 피부가 쿨 톤인 사람에게 적합하다. 채도 낮은 로지 컬러로 차분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4.5g, 1만2천원. #4 칠링 로즈 분위기 있는 MLBB 립을 완성하기 좋다. 생장미 빛깔을 구현한 브라이트 로즈 컬러로 우아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4.5g, 1만2천원. #5 프루아 레드 토마토 과즙을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로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입술이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다른 색조 화장을 하지 않아도 화사해 보인다. 4,5g, 1만2천원.

 

 

REAL REVIEW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 립을 발라본 마리끌레르 프라이빗 품평단의 생생한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