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L TOUCH
손끝과 발끝에 파스텔 톤 컬러를 입혀 산뜻한 기운을 만끽해보자. 손톱은 컬러를 전체적으로 다 바르지 않고, 블루와 코럴 컬러를 손톱에 부분적으로 터치하듯 바르면 귀여운 분위기가 연출된다. 페디큐어는 발톱 면적이 좁기 때문에 풀 코트로 발라야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는 사실을 잊지 말길. 손톱과 마찬가지로 블루와 코럴, 화이트를 번갈아 바르면 발랄한 여름 페디큐어가 완성된다.
REVERSAL FRENCH
흔한 프렌치 네일이 지겹다면 컬러 위치를 반전한 리버스 프렌치 네일을 시도해보자. 먼저 손톱 전체에 화이트를 한 겹 얇게 바르고, 손톱 아래 큐티클 라인을 따라 민트와 퍼플을 바른다. 프렌치 네일은 컬러를 바르는 면적이 좁기 때문에 짧은 손톱보다는 긴 손톱에 더욱 잘 어울린다.
UNIQUE RED
일반적인 풀 코트 스타일이 지겹다면 여백의 미를 살린 레드 네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깨끗한 손톱에 얇은 브러시로 곡선을 그려 면을 나누고, 나눈 면적의 반만 레드 컬러로 채우면 끝! 손톱마다 다른 모양으로 그리면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OUTLINE SEE-THROUGH
손톱 위쪽을 비운 시스루 네일로 색다른 여름 네일아트를 연출해보길. 먼저 깨끗이 정리한 손톱에 베이비핑크를 바른 후, 브러시에 옐로를 소량만 묻혀 손톱 외곽선을 따라 그린다. 이때 손톱 위쪽은 투명하게 비우고, 아래에만 칠하는 것이 포인트. 투명한 시스루를 더욱 돋보이게 하려면 연장한 손톱 위에 연출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