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손예진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TIMELESS BEAUTY
세월이 비켜 간 듯 수분과 영양이 빈틈없이 꽉 찬 손예진의 피부, 그 비결은 대표 항산화 세럼인 ‘CE 페룰릭’이다. 아침저녁으로 토너 다음에 스킨수티컬즈의 CE 페룰릭을 서너 방울 덜어 얼굴과 목에 고루 펴 바르고, 안티에이징 탄력 크림인 ‘트리플 리피드 리스토어 2:4:2’로 마무리한다.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MODERN CHIC
꾸밈없이 편안한 미소는 손예진의 광채 피부와 더불어 더욱 빛을 발한다. 전 세계 1위* 병원 판매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의 CE 페룰릭은 비타민 C, 비타민 E, 페룰산을 황금 비율로 조합한 세럼으로 각 성분보다 무려 8배** 강화된 항산화 효능을 제공한다.
*KLINE & COMPANY, 2019년 1년간 피부 전문가 채널 스킨케어 브랜드 부문 판매액 기준
**LIN. J. Y. ET AL. J INVEST DERMATOL 125:826-832, 2005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PROFESSIONAL ATTITUDE
신비롭고 강단 있는 눈빛에는 손예진을 거쳐간 수많은 캐릭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빈틈없는 자기 관리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그려낸 커리어는 전문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스킨수티컬즈의 브랜드 철학과 닮았다.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3가지 지방 복합체의 황금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안티에이징 탄력 크림 ‘트리플 리피드 리스토어 2:4:2’.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ELEGANCE BEAUTY
변함없이 빛나는 미모에 우아한 기품이 더해져 궁극의 아름다움을 완성해냈다. 결점 없이 완벽한 손예진의 피부는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항산화 세럼 CE 페룰릭과 미백 효능의 항산화 나이트 에센스 ‘레스베라트롤 B E’로 관리했다.

 

스킨수티컬즈 손예진

POWER OF GLOW
수분과 영양이 촘촘하게 차오른 광채 피부로 가꾸기 위해선 항산화 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 유효 비타민을 황금 비율로 조합한 스킨수티컬즈 CE 페룰릭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약해지고 손상된 피부의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며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빛나는 탄력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손예진이 손에 든 제품은 항산화 효능을 제공하는 스킨수티컬즈 CE 페룰릭. 순수 비타민 C* 15%, 비타민 E1%, 페룰산 0.5%의 조합으로 강력한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마스코빅애씨드를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