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캠페인 공개

디올 뷰티가 미스 디올의 새로운 향수인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출시를 기념해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미스 디올의 뮤즈 나탈리 포트만은 끝없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컬러의 꽃들, 바람에 흩날리는 푸른 들판, 눈부시게 따스한 골드 빛으로 가득한 대자연과 하나가 되어 활기차게 앞으로 나아가고 크게 소리치며 웃는다.

강인한 의지와 여성성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자아를 지닌 미스 디올은 우리에게 자유로운 삶이 주는 다양한 감정을 환기시키고 온 세상의 아름다움과 행복 그리고 사랑에 대한 새로운 메시지를 건넨다.

눈부신 아름다움과 행복한 미소를 드러내는 미스 디올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사랑의 향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을 만나보자.

WAKE UP FOR LOVE, WAKE UP FOR BEAUTY!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NEW 미스 디올 오 드 퍼퓸

새로운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꽃으로 완성한 플로럴 향과 특유의 풍부하고 관능적인 노트로 사랑, 행복, 아름다움 등 따뜻하고 긍정적인 감각을 일깨운다. 향은 피어니, 아이리스, 은방울 꽃의 노트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플로럴 부케 노트로 시작해 한 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한 매혹적인 센티폴리아 로즈 향으로 이어진다. 뒤이어 부드럽고 은은한 우드노트까지 즐기고 나면 형형색색의 꿈을 꾼 것처럼 즐겁고 황홀한 감각이 온몸에 되살아난다.

 

3 NOTES OF MISS DIOR EDP

TOP NOTE: 은방울꽃의 싱그러운 노트와 도발적인 피어니 어코드 그리고 섬세한 아이리스와 이슬 맺힌 풀내음이 어우러져 싱그럽고 풍성한 플로럴 부케를 완성한다.

 

HEART NOTE: 플라워 부케를 한 아름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센티폴리아 로즈 향이 풍성하게 퍼지고, 여기에 알싸한 페퍼 노트가 더해져 향을 한층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만들어준다.

 

BASE NOTE: 크리미한 샌들우드가 머스크, 파푸아뉴기니산 바닐라, 벤조인 그리고 통카빈을 부드럽게 감싼다. 따뜻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남기는 우디한 베이스 노트가 조화를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