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eda

왼쪽부터)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 200ml, 3만9천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리치. 200ml, 3만9천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150ml, 8만5천원.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는 환절기가 되면, 스킨케어를 바꾸듯 두피와 모발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차가운 공기에 노출된 두피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영양이 부족해지고, 찬 바람이 맞닿은 모발은 금세 푸석해지고 윤기를 잃기 때문이다. 환절기에도 모발과 두피 컨디션을 건강하게 지키고 싶다면, 아베다가 제안하는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을 눈여겨볼 것. 건강한 모발을 위한 샴푸와 컨디셔너, 두피를 위한 마스크와 에센스로 구성된 이 라인은 전 제품 모두 94%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왼쪽부터)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 200ml, 3만9천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리치. 200ml, 3만9천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씨크닝 컨디셔너. 200ml, 4만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150ml, 8만5천원/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헤어 앤 스칼프 마스크. 150ml, 5만4천원대.

먼저 헤어 케어의 첫 단계는 샴푸!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은 굵은 모발과 얇은 모발용 샴푸 두 가지로 구성해 나의 상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리치’는 굵은 모발을 위한 전용 샴푸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모발이 엉키거나 끊어지는 현상을 방지하며, 얇은 모발을 위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는 독자적인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을 적용해, 가볍고 개운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샴푸를 마쳤다면 모발을 부드럽게 지켜줄 컨디셔너를 사용하자. ‘인바티 어드밴스드™ 씨크닝 컨디셔너’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부드러운 모발을 만든다. 모발에 좀 더 깊은 영양을 선사하고 싶다면 ‘인바티 어드밴스드™ 인텐시브 헤어 앤 스칼프 마스크’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컨디셔너의 2배 이상 쿠쿠이 오일과 식물 베이스 폴리머가 얇아진 모발을 두껍게 가꿔주며, 즉각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샴푸와 컨디셔너까지 모두 마쳤다면, 마지막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는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로 마무리해 보길. 타월 드라이까지 마친 두피에 고루 분사한 뒤, 잘 흡수되도록 마사지하면 개운하고 상쾌한 두피를 만날 수 있다.

 

aveda

왼쪽부터)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리치. 200ml, 3만9천원대/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150ml, 8만5천원/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라이트. 200ml, 3만9천원대.

앞서 소개한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의 샴푸-컨디셔너-스칼프리바이탈라이저 3step 순서대로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극대화된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두피와 모발이 고통받고 있다면, 아베다의 ‘인바티 어드밴스드™’ 라인과 함께 건강한 헤어 리추얼을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