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가 선사하는 건강한 피부 변화

요즘처럼 일교차가 극심하고 건조한 계절은 피부가 손상을 입기 쉽다. 더욱이 현대 사회는 공해와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 라이트 등 각종 외부 요인까지 공격에 가세하기 때문에 이 같은 외부 스트레스 요소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더욱 세심한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어떤 계절과 환경에도 끄떡없이 촉촉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현대인의 피부 관리를 위해 프레쉬의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추천한다. 브랜드 에센스 판매율 1위*에 빛나는 제품으로,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 개선은 물론 물론 항산화에도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에센스. 핵심 성분은 독특한 블랙티 발효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콤부차 성분인데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해 피부 유수분과 톤, 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미생물이 혼합 배양균을 형성하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한다. 또한 중금속, 탄화수소 등 미세한 입자로 이뤄진 실내외의 공해 물질과 휴대폰, 태블릿, TV, 컴퓨터 등에서 24시간 방출되는 블루 라이트** 등을 케어하는 트리플 안티폴루션** 효과를 더해 더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물처럼 투명한 리퀴드 제형이라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제품 자체의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이고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세럼과 모이스처라이저 등 제품 부스팅 효과까지 제공하니 콤부차의 힘으로 매일 건강해지는 피부 변화를 느껴보길.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250ml, 14만5천원대 / 150ml, 10만5천원대 / 50ml,4만5천원대. 블랙티 발효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콤부차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고 각종 실내외 공해, 블루라이트**까지 케어해 건강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2020년 전기간, 프레쉬 내 에센스 판매 기준 / **트리플(실내외 공해, 블루라이트) / Ex-Vivo 시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