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글로우

배우 전지현을 뷰티 아이콘을으로 내세우며 뷰티 시장에 화려하게 등장한 이너뷰티 브랜드.
차근차근 천천히 아름다움을 가꿔나가자는 의미의 브랜드명과 눈을 편하게 하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화제다.
브랜드의 슬로건은 ‘천천히, 하지만 반드시 빛나다’.
누구나 신체를 바라보는 시선이 정신적인 측면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심리연구소 ‘두 번째 마음’과 협업해 뷰티자아 지수인 B.E.S(Beauty Ego Scale)을 개발했는데, 마치 MBTI를 알아보듯 흥미롭다.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
7일분(액상+2정), 5만5천원.

하루 한 번 정제 2정과 앰플을 함께 섭취하면 담즙 분비를 촉진해 지방 흡수를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닥터메이트

감각적인 컨셉, 매력적인 디자인, 위트 있는 제품명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닥터메이트’.
무신사, W컨셉, 29cm 등 패션 기반의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MZ세대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닥터메이트는 서플리먼트 브랜드에 머물지 않을 계획이다.
일상 속에 스며드는 습관 또는 그 이상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이 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앞으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

COMPLETE ME 컴플릿미
500mg×180정(1개월분)

비타민 9종과 5종의 미네랄을 기반으로 28가지의 유기농과채 혼합분말을 더한  멀티비타민.

소이로움

믿을 수 있는 전성분으로 신뢰를 쌓은 아이소이에서 야심차게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이로움’은 아이소이를 뜻하는 ‘소(So)‘와 ‘이롭다’의 명사형 ‘이로움’을 합성한 말이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인 ‘K-성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이름 그대로 한국 여성의 건강한 질에서 유래된 특허 MG균주 3종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

소이로움 K-성질 포스트바이오틱스
1개월분(30캡슐), 5만4천원.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에 아연, 셀레늄까지 더해 장 속 면역력을 키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