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만나 무한한 존재감 발휘하는 김연아.
김연아의 손등에 올린 제품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33 코랄 핑크. 핑크빛 코랄 컬러가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고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하운드투스 체크 드레스와 이어링 모두 디올
얼굴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얇게 펴 발라 건강한 광채를 연출한다. 눈가에는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49 누드 드레스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만들고, 눈두덩이에 스틱 글로우 #005 오팔을 터치해 은은한 진줏빛 광채를 입힌다. 입술에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33 코랄 핑크를 발라 촉촉하고 화사하게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하운드투스 체크 드레스와 이어링 모두 디올
얼굴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0N을 얇게 바르고, 두 볼과 콧등 주변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으로 한 번 더 터치해 피부 광채를 극대화한다. 눈가에는 디올 3 꿀뢰르 트리(오)블리크 #833 미네랄 로즈 스프링 룩 컬렉션으로 핑크 톤의 부드러운 음영을 연출한다. 입술은 관능적인 오렌지 톤 레드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32 진저 레드를 도톰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집업 후디 디올
얼굴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0N을 얇게 펴 발라 피부 톤을 정돈한 뒤, 두 볼과 콧등 주변은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으로 한 번 더 터치해 피부 광채를 극대화한다. 눈가에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49 누드 드레스의 브라운 계열 아이 섀도를 섞어 우아한 누드 톤 음영을 만들고, 스틱 글로우 #005 오팔을 눈두덩이에 가볍게 터치해 진줏빛 광채를 더한다. 입술엔 생기 있는 다홍빛 레드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25 서울 스칼렛을 꽉 채워 바르고, 소량을 볼에도 살짝 펴 발라 자연스러운 홍조를 띤 듯 연출한다.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은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 받아 개발된 다홍빛 레드 컬러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25 서울 스칼렛으로 완성했다.
베이지 니트 스트라이프 톱 디올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스킨-케어링 파운데이션 #0N으로 피부 톤을 정리한 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으로 두 볼과 콧등 주변을 터치해 광채를 극대화한다. 입술에는 내추럴한 핑크빛 컬러와 수분감있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를 도톰하게 바른다. 여기에 립글로우 오일 #001 핑크를 덧바르면 투명하고 촉촉한 광택이 오래 유지된다.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톱과 링 모두 디올
얼굴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0N을 얇게 펴 발라 건강한 광채를 띠게 연출한다. 눈가는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649 누드 드레스를 활용해 우아한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은 은은한 누디 베이지 컬러인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13 베이지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베이지 스트라이프 톱과 링 모두 디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