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ERNATIVE STEREO
얼터너티브스테레오

ALTERNATIVE STEREO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

이어링 젤라시, 스트라이프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시선을 사로잡는 팝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흔하지 않은 어쿠스틱한 느낌의 컬러, 그리고 사용자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 구성까지, 독특한 감성과 아이디어로 심사위원단의 극찬을 받은 얼터너티브스테레오가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ALTERNATIVE STEREO 얼터너티브스테레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

밀크 래쉬 마스카라 미니 3종 포켓 세트 피치 블랙, 빈티지 플럼, 모스 카키라 이름 붙은, 눈동자 고유의 색을 돋보이게 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채도 낮은 컬러 3종으로 구성한 미니 마스카라 세트. 번지지 않으면서도 미온수로 깔끔하게 지울 수 있고, 포뮬러를 60% 크림 베이스로 설계해 마치 속눈썹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부드러운 질감으로 롱래시 효과를 선사한다. 6g×3ea, 2만7천원.

가장 시선을 끈 제품은 어린 시절 즐겨 먹던 캐러멜 케이스가 연상되는 상자 안에 마스카라 3종을 담은 ‘밀크 래쉬 마스카라 미니 3종 포켓 세트’다. 이지 커팅을 고려해 만든 절취선을 따라 스트립을 뜯는 것도 흥미롭지만, 무엇보다 블랙, 카키, 플럼으로 구성된 독특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채도가 낮은 오묘한 컬러라 컬러 렌즈와 색을 맞춰도 매력적이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기에도 그만이다. 게다가 6g의 미니 사이즈라 얼마 쓰지 않았는데 굳거나 가루가 날리는 일 없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