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UIT SKIN
푸룻스킨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FRUIT SKIN, 푸룻스킨

트렁크 프로젝트,이어커프 레이지던, 링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 진행한 ‘넥스트 K-뷰티(Next K-beauty)’가 긴 여정 끝에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10개 브랜드 중 하나, 푸룻스킨을 소개한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FRUIT SKIN, 푸룻스킨

판테놀 앰플 트웬티 판테놀을 무려 200,000ppm이나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하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주는 앰플. 여기에 로즈 바나나 ECO 추출물과 백미꽃 추출물 등이 더해져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40ml, 3만4천원.

 

푸룻스킨은 비타민이 가득 든 신선한 과일 유래 성분에 효능이 입증된 유효 성분을 더한 과일 유래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피부 자극 지수 0.0,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 배제, 엄격한 인증 과정을 거쳐 이브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식물성 포뮬러, 20가지 유해성 논란 성분 배제, FSC 인증 친환경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 등 피부와 환경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크루얼티 프리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이기도 하다. 제품의 품질 역시 훌륭하다. 산뜻하게 흡수되는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판테놀 앰플 트웬티’, 답답한 느낌 없이 입술에 보습 효과를 주는 ‘비건 탠저린 립 버터’ 등이 심사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