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US
그로우어스

 

화이트 스윔웨어 이스트씨, 데님 팬츠 와르, 네크리스 밀튼스텔리, 브레이슬릿 레이지던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 진행한 ‘넥스트 K-뷰티(Next K-beauty)’가 긴 여정 끝에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10개 브랜드 중 하나, 그로우어스를 소개한다.

 

씨솔트 테라피 두피 스케일러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소금 성분을 353,840ppm 함유해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 두피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두피 스크럽제. 자가 발열로 인한 스파 효과로 샴푸로는 제거 되지 않는 두피 각질을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고, 미역과 다시마, 스파룰리나 추출물 등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준다. 120g, 1만9천5백원.

‘바다에서 찾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컨셉트로 하는 퍼스널 헤어&스파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가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그로우어스’라는 브랜드명은 영어로 ‘성장하다(grow)’와 ‘우리(us)’를 합친 것으로, 바다에서 우리 몸에 이로운 원료를 얻고, 바다 생태계 보호 활동을 통해 바다가 준 혜택을 환원하는 등 ‘바다와 함께 성장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 해수, 해조, 해안 식물 등 바다에서 얻을 수 있는 원료를 이용해 몸을 치유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탈라소테라피를 근간으로 하는 브랜드답게 바다소금과 해수, 미역, 다시마, 스피룰리나 추출물 등을 함유한 탈모 케어 라인,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진주 추출물, 마린 콜라겐 등을 함유한 극손상모 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심사위원단의 시선을 끈 제품은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 소금과 해수,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해조류 추출물이 들어 있는 ‘씨솔트 테라피 두피 스케일러’. 바다 모래가 떠오르는 감각적 텍스처와 개운한 사용감이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