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Y
코이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KOY, 코이

카디건과 원피스 젤로티스, 네크리스 페페쥬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 진행한 ‘넥스트 K-뷰티(Next K-beauty)’가 긴 여정 끝에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10개 브랜드 중 하나, 코이를 소개한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KOY, 코이

플로우 셀코드 세럼 로즈 워터와 산소수, 그리고 전 세계 단 2%의 극한 환경에서 자라는 록샘파이어캘러스의 강인한 생명에너지를 담은 에센스. 희석하지 않은 신선한 식물의 스템셀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해 매일 산소 케어를 한 듯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50ml, 6만2천원.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탁월한 품질의 제품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코이. 대한민국 대표 뷰티 아이콘 고현정의 뷰티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고현정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아 있는 가장 큰 테마는 ‘휴식’으로 피부에 휴식을 줄 수 있는 고결한 원료, 자연을 담은 향, 부드러운 텍스처가 코이 제품의 특징. 넥스트 K-뷰티 심사위원단이 주목한 제품은 최근 출시한 플로우 라인. 미니멀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의 보틀이 시선을 끄는 데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텍스처와 놀라운 효능을 갖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센스 폼 클렌저’, ‘리프팅 앰플 토너’, ‘셀코드 세럼’, ‘인텐시브 크림’, 단 4종의 스킨케어 제품으로만 심플하게 구성되었지만, 제품 하나하나 제 기능에 충실하고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완벽히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