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S
모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모스, MOSS

원피스 쓰리타임즈, 이어링 로아쥬품

‘회색 콘크리트 사이 작은 이끼 정원을 발견한 적이 있는가?’ 이런 질문을 던지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모스. 작고 볼품없는 생명체로 여길 수 있지만, 모이면 숲을 이룰 정도로 강인한 힘과 생명력을 지닌 이끼처럼,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의 삶에 여유와 생명력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를 담은 모스가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모스, MOSS

핸드 & 바디 워시 국제향료협회(IFRA)에서 인증받은 고급 향료를 높은 함량으로 첨가해 향의 지속력이 탁월한 핸드 & 바디 워시. 용기와 쉽게 분리되는 리무버블 스티커 라벨, FSC 인증 종이로 제작한 이지 커팅 단상자 등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300ml, 4만2천원.

감각적인 패키지,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고안된 세심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향기가 넥스트 K-뷰티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선한 과일 향의 샴푸 ‘린’, 안개 낀 숲에 들어온 듯 풀과 이끼 향이 매력적인 ‘핸드 & 바디 워시 퍼즈’, 5월의 공기처럼 따스하고 향기로운 시더우드 베이스의 ‘핸드 & 바디 워시 리와인드’ 이 세 가지 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컨셉 스토어 ‘모스 살롱’은 1인 뷰티 살롱 형태로 이곳에서 모스의 제품과 향을 체험할 수 있으니 휴식이 필요할 때 들러봐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