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ISH
너리쉬

네크리스 앵브록스, 슬리브리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 진행한 ‘넥스트 K-뷰티(Next K-beauty)’가 긴 여정 끝에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10개 브랜드 중 하나, 너리쉬를 소개한다.

 

소이 세라마이드 배리어 앰플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돌콩 추출물을 82.8% 사용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앰플. 돌콩 추출물과 락토바실루스를 결합한 소이바이옴과 세라마이드, 병풀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다져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도 인증받았다. 50ml, 3만2천원.

자연주의와 더마, 다소 상반되어 보이는 두 가지 가치를 제품 안에 온전히 담고자 노력하는 너리쉬가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좋은 자연원료를 다듬어 고운 가루를 만드는 그라인더처럼 너리쉬는 자연에서 얻은 건강에 이로운 원료를 과학으로 검증하고 미세하게 입자화해 자연원료의 효능을 안전하게 극대화하는 화장품 개발을 목표로 한다. 이런 브랜드 철학이 그대로 드러난 대표 제품은 ‘소이 세라마이드 배리어 앰플’이다. 이름에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듯 콩에서 추출한 소이바이옴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너리쉬만의 레시피로 조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발리는 사용감과 편안한 마무리감, 완벽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높은 점수를 얻으며 파이널리스트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