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메이크업 신상 나스 끌레드뽀 보떼

1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프리즈마틱 파우더. #문웨이브, 10g, 5만5천원. 은은한 진줏빛 파우더와 컬러 코렉팅 펄이 어우러져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고, 메이크업을 픽스하는 효과까지 발휘한다.
2 끌레드뽀 보떼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7호, 10g, 13만원. 파스텔컬러의 투명한 오팔 펄이 얼굴 각도에 따라 반짝이며 광채를 발산한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오일 젤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7월 메이크업 신상 VDL

VDL 비비드 크로넛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엑스퍼트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60ml, 2만5천원. 크로넛 전문점 비비드와 협업한 컬렉션. 메이크업을 마친 얼굴에 뿌리면 강력한 픽싱 효과를 발휘한다.

 

7월 메이크업 신상 맥

컬러 엑세스 젤 펜슬 아이라이너. #퍼페츄얼 쇼크!, 0.35g, 3만5천원대. 영롱하고 선명한 코발트블루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바르자마자 제형이 픽스되어 잘 번지지 않는다.

 

7월 메이크업 신상 샹테카이

샹테카이 립 틴트 하이드레이팅 밤. #썬플라워, 1g, 5만1천원. 반짝이는 여름 햇빛을 닮은 네온 컬러 패키지가 돋보인다. 글로시한 밤 타입으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7월 메이크업 신상 에스쁘아

에스쁘아 더티네온 노웨어 샤인 립스틱. #칠러, 4.5g, 2만4천원. 통통 튀는 네온사인 컬러의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플럼을 한 방울 섞은 푸크시아 핑크 컬러가 생기를 더해주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한다.

 

7월 메이크업 신상 힌스

힌스 세컨 스킨 톤업 베이스 SPF50+/PA++++. #라이트 피치, 35ml, 2만8천원. 은은한 피치 컬러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안색을 환하게 만들어준다.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에 가볍게 스며든다.

 

7월 메이크업 신상 베네피트

베네피트 원더풀 월드 블러쉬 컬렉션. #셸리, 6g, 4만3천원. 아이코닉한 셰이드로 사랑 받은 블러쉬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핑크 코럴 컬러가 얼굴에 생기를 더하며 자연을 모티프로 디자인한 패키지 또한 매력적이다.

 

7월 메이크업 신상 루나

루나 프로 포토 피니셔 SPF50+/PA+++. 2호 블러 파우더, 7g, 2만8천원. 뽀얀 핑크빛 파우더가 유분을 잡아주어 피부를 마치 블러 처리한 듯 보송하게 표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