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E HYDROGEN
조에 하이드로젠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조에 하이드로젠

스윔웨어 라메레이, 팬츠 와이잭, 이어링 마이부, 네크리스 프리모떼

 

마리끌레르와 세포라가 함께 진행한 ‘넥스트 K-뷰티(Next K-beauty)’가 긴 여정 끝에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했다. K-뷰티 인큐베이팅을 목표로 시작한 이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4개월간의 서류 심사, 독자 투표, 전문가와 세포라 MD 평가단의 깐깐한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이다.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를 이끌어갈 10개 브랜드 중 하나, 너리쉬를 소개한다.

 

마리끌레르X세포라, 세포라, 이사배, Next K-Beauty, 넥스트 K-뷰티, 조에 하이드로젠, ZO.E HYDROGEN

조에 슬리핑 마스크 앰플 최대 26,300ppm의 고농도 수소 파우더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을 바르기 직전에 신선하게 혼합. 주 1~2회 지친 피부에 단시간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피부생명수. 1pack (3ml×3개), 2만1천원.

 

새로운 화장품 성분으로 주목받는 수소를 활용해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수소 전문 브랜드 조에 하이드로젠이 2022 넥스트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 조에 하이드로젠은 헬라어로 생명을 뜻하는 조에(zoe)와 수소(hydrogen)의 합성어로 생명의 원소 H2를 뜻한다. 수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쌓인 유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뿐 아니라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브랜드의 설립자 지혜련이 화장품 원료로서 수소의 가치에 관심을 가진 것은 국내 최고 수소 전문가로 손꼽히는 아버지를 둔 덕분이다. 화장품업계에 종사하던 딸과 수소 장인 환경공학 박사 아버지가 의기투합해 설립한 브랜드가 바로 조에 하이드로젠. 처음 출시한 제품은 ‘슬리핑 마스크 앰플’로, 사용 직전 피부 정화에 뛰어난 수소 파우더를 엄선한 항산화 앰플에 혼합해 바르는 올인원 마스크 제품이다. 공기와 빛 등 외부 환경에 민감한 수소를 안정적으로 보관하기 위해 특허 기술로 제작한 용기에 담은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