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9WISHES

 

#초간단메이크업
#언제나수분보충

하이드라 앰플 비비스틱 SPF50+ PA++++ 제형 안쪽에 브랜드의 자랑인 하이드라 앰플을 고체 상태로 포함해 수분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스틱형 비비크림. 보정이 필요한 곳에 쓱쓱 문지르고 손가락으로 두드리거나 반대편의 브러시로 펴바르면 모공까지 가릴 수 있다. 10g, 4만5천원.

하이드라 앰플 비비스틱

압도적 수분감과 속 보습 개선 효과로 다수의 뷰티 어워드와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휩쓴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의 폭발적인 수분감과 피부 진정 효과를 그대로 스틱 제형 안에 담은 제품. 코코넛 야자수와 히알루론산 등의 앰플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피부에 터치하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고체화된 수분 앰플 존을 비비스틱 존이 감싸고 있는 형태로 고안되어 피부에 가볍게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커버해 결점 없이 예쁜 피부가 연출되는 똑똑한 제품. 게다가 미세모 브러시까지 달려있어 초간단 베이스 메이크업이나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니 한마디로 파우치 속 필수템이라 할 수 있다.

 

“놀라운 판매고와 입소문,
수많은 뷰티 어워드
수상 이력이
효과를 증명하는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을 바른 뒤,
하이드라 앰플
비비스틱을 가볍게 바르는 것만으로도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_<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현민

 

“스틱형 파운데이션이나 비비스틱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얇고 섬세하게 하는
한계가 있기 때문.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비비스틱은
수분 제형을 포함해 자연스럽고
수분감이
가득한 피부를 연출하기에 그만이다.”

_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미영

 

 

☆BETTER TOGETHER☆

하이드라 앰플 정제수 대신 코코넛 야자수 55%와 히알루론산, 스쿠알렌,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고 수분 장벽을 강화해준다. 그 결과 피부가 근본적으로 건강해진다. 30ml, 1만9천5백원.

 

 


 

 

메이크업포에버
MAKE UP FOR EVER

#극강지속력
#또렷발색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고 컬러가 지울 때까지 유지된다. 폭신하면서 촉촉한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며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된다. 밀착력이 높아 쉽게 묻어나지 않는 것 또한 장점. 4.5ml, 3만6천원대.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최근 메이크업 분야에서 경쟁이 가장 치열한 부문을 꼽자면 단연 립 제품이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은 기본이요, 발색력과 지속력 또한 완벽해야만 장바구니에 담길 수 있다. 근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비롯한 뷰티 전문가와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열렬한 찬사를 받는 립 제품이 있다. 바로 메이크업포에버의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면서 컬러가 하루 종일 유지되는 극강의 지속력이 인기의 결정적 요인이다. 독특한 모양의 애플리케이터는 누구나 손쉽게 프로 아티스트의 손길을 누릴 수 있도록 특수 개발해 메이크업 초보자라도 얇고 가볍게 바를 수 있다. 프로 아티스트의 브랜드답게 자연스러운 블러 효과를 준 듯한 MLBB부터 강렬한 트루 레드까지 컬러 스펙트럼이 넓은 것 또한 매력적이다.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제품은 더러 있지만,
그 발색이 끝까지 유지되는 경우는 드물다.

그런데 이 제품은 처음에 바른 컬러가 지울 때까지
고스란히 유지되어 무척 놀랐다.

텍스처가 가벼워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지속되는 것도 장점이다.”

_<마리끌레르> 뷰티 디렉터 윤휘진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을 바를 때는
입술 선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야 한다.

사선으로 깎인 특수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일반인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테크닉을
그대로 따라할 수 있다.”

_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아영

 

 


 

 

씨엔피 알엑스
CNP Rx

 

#각질케어끝판왕
#어린톤결피부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 피부 턴오버 케어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는 홈 케어 프로그램. CNP Rx의 독자 성분인 PHA COMPLEXTM를 함유해 각질 관리뿐 아니라 피붓결, 탄력, 보습까지 총체적으로 개선해준다. 5ml×12ea, 19만8천원.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

재택 생활이 일상화되고 이에 따라 홈 케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그 존재감을 뚜렷이 드러낸 앰풀 프로그램. 냉방과 뜨거운 열기에 사정없이 혹사당한 피부의 가장 큰 문제는 늘어난 각질과 거칠어진 피붓결인데, CNP Rx의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은 이런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각질 관리의 으뜸 제품이다. 12주 집중 홈 케어 필링 프로그램으로, PHA와 AHA를 최적의 비율로 결합해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하고, 탄력과 보습까지 총체적으로 관리해준다. 세안 후 적당량을 펴 바르고, 피부 타입에 따라 2분 정도 후에 미온수로 헹구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붓결을 되찾을 수 있다.

 

“생활 리듬이 불규칙하거나
극단적인 온도
차에 자주 노출되면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톤도 칙칙해지기 마련.

매끄럽고 맑은 피부를 되찾고 싶다면
턴오버 케어로
피부 근본부터 짚어주는
스페셜 관리가
필요하다.

CNP Rx의 스킨 레쥬버네이팅 인텐시브 필로
주 1~2회만 투자하면 톤업
물광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다.”

_<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상은

 

“각질이 계속 일어난다면 턴오버 케어가
필요하다는
신호다.

신개념 안티에이징 필링 프로그램으로
각질 집중 관리를 더해주면 매끄러운 피붓결은 물론이고
전체적인 피부 컨디션이 회복된다.”

_프리랜스 뷰티 에디터 최향진

 

 


 

 

아이뽀
AIPPO

#촉촉진정
#수딩앰플

엑스퍼트 수딩 앰플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제형의 수분 진정 앰플. 발효 시카 콤플렉스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붓결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30ml, 4만2천원.

엑스퍼트 수딩 앰플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에 속수무책으로 시달린 피부에 응급처치가 절실하다. 일시적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로 바뀌었다 하더라도 즉각 조치를 취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면 고질적인 문제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길. 홈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에서 나온 ‘엑스퍼트 수딩 앰플’을 눈여겨보자.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걱정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핵심 진정 성분 발효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무려 89%나 사용해 수분 보호막 형성에도 탁월하며, 고함량 보습 성분을 담고 있지만 제형이 가볍고 촉촉해 끈적이지 않고 쏙 스며든다.

 

“유리병을 내려놓는 찰나의 소음까지 고려해
제품 하단을 고무 커버로 감싼 세심한 배려에 놀랐다.

피부에 힐링과 쉼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메시지가 패키지에서도 느껴진다.”

_<마리끌레르> 디지털 에디터 강서윤

 

“피부가 민감해 아침저녁으로 토너
다음 단계에 빼놓지 않고 바른다.

자외선이 강해 피부가 유독 붉게 달아오른 날에는
화장솜에
듬뿍 적셔 팩처럼 얼굴에 올려두는데,
즉각 열을
식히고 수분을 채워 생기를 되찾아준다.”

_<마리끌레르>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BETTER TOGETHER☆

엑스퍼트 수딩 시카 크림 병풀, 스페인 감초 뿌리 등 빠른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을 함유한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의 크림으로 수분 충전과 동시에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40ml, 3만8천원.

 

 


 

 

어나더스케줄
ANOTHER SCHEDULE

#테이크아웃각질제거
#효소파우더클렌징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 미세 효소 거품이 보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고 모공을 수렴해 피붓결을 정돈해준다. 1.2g×30, 2만8천원.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

비건을 지향하는 MZ세대의 적극적 지지를 받는 어나더스케줄의 핵심 제품.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나아가 건강한 지구를 위해 노력하는 어나더스케줄은 저자극 각질 케어와 딥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페이셜 클린 파우더 디팟’을 제안한다. 화학 성분 대신 자연에서 찾은 파파인 효소 파우더가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잠재우고, 옥수수 전분이 모공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된다. 파우더와 미온수를 1:1 비율로 섞어 거품을 내 세안하거나 콧방울이나 미간, 턱 등 블랙 헤드가 유독 신경 쓰이는 부분은 여러 번 롤링한 후 헹궈내면 노폐물이 빠진 후 모공이 수렴되면서 피부가 매끈해진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것 또한 장점이다.

 

“세정력이 생각보다 뛰어나다.

색조 화장을 제외하고,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말끔하게 지워졌다.

세안 후 피붓결이 한결 매끄럽고
모공까지 개운해진 기분이 든다.”

_<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김현민

 

“물에 닿으면 생기는 거품이 상당히 쫀득하다.

매일 세안하면서 부드럽게 각질도
정돈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1회분씩 포장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_<마리끌레르> 디지털 디렉터 김민지

 

 

☆BETTER TOGETHER☆

카밍 라이트 선크림 SPF50/PA++++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고 산뜻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제품이다. 민트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와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케이스가 고리에 걸 수 있게 디자인되어 휴대가 편한 것도 큰 장점이다. 50ml,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