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PUNK

영화 <나나> 속 나카시마 미카가 연상되는 레트로 펑크 룩. 립 라이너로 입술 선을 따라 라인을 섬세하게 그린 후 에르메스의 루즈 에르메스 새틴 립스틱 #64 루즈 카자크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풀 립으로 연출했다. 눈은 눈썹 형태를 얇게 잡은 후 진하게 그리고, 세미 스모키 아이로 연출해 세기말적 분위기를 드러냈다.

링 VVV, 네크리스 메그킴, 탱크톱 마이클 코어스, 재킷 경

LOVABLE SCAMP

레드에서 누드 핑크로 은은하게 그러데이션을 이루게 연출한 뒤 작은 하트를 그려 넣은 입술이 포인트인 메이크업. 입술 위아래로 반씩 영역을 나누어 각각 메이크업포에버의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240과 #402를 바른 뒤 브러시로 블렌딩해 경계를 없앴다. 아랫입술 오른쪽에 베이지 컬러로 하트를 그려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탱크 톱 유저, 링 딜리젬스, VVV, 이어링 에브리 벌스데이, 딜리젬스, 네크리스 그레이솝,스튜디오수작

PRETTY SAVAGE

쫀득한 질감을 띠는 샤넬의 N°1 DE CHANEL 립 앤 치크 밤 #06 베리 부스트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 후 브러시로 번진 듯 표현한다. 그 위에 유리알처럼 탱글탱글한 텍스처의 립글로스를 얹어 바이닐처럼 매끈하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여기에 옅은 붉은빛이 감도는 나스의 #알메리아로 눈두덩이 전체를 감싼 뒤,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연결되게 캐츠아이 라인을 그려 반항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재킷 MUNN, 셔츠 어셈블스테이션, 이어링 에브리 벌스데이, 넥타이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YSTIC GIRL

영화 <레옹>의 소녀 ‘마틸다’처럼 무심한 표정 위로 펼쳐진 컬러 플레이. 라카의 미들 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02에서 그레이가 감도는라벤더 색상을 눈가에 넓게 펴 발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맥의 블러쉬 #Cheeky Bits로 뺨을 넓게 물들여 오묘한 무드를 완성했다. 마지막 화룡점정은 입술. 적당히 광택이 감도는 힌스의 무드 인핸서 #클래시컬을 입술에서 살짝 벗어나게 그린 세미 오버립을 연출해 개성 넘치는 틴에이저 룩을 구현했다.

네크리스 쿠론, 탱크톱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