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7일, 프랑스 파리의 튈르리 정원이 인파로 북적였다. 바로 디올 2023 S/S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 블랙핑크 지수와 차은우가 참석했기 때문. 이 날 지수와 차은우는 블랙 착장에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선보이며 전 세계 프레스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파리 패션위크 디올 쇼에 참석한 블랙핑크 지수

 

지수의 우아한 스타일링에 방점을 찍은 것은 바로 그녀의 완벽한 뷰티 룩! 지수는 ‘디올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1N으로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피부를 연출고,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 #1.5N과 #2N을 섞어 피부 결점을 커버했다.

 

디올 뷰티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블랙핑크 지수의 뷰티 룩

 

지수의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2023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349 프레타포르테로 완성했다. 디올의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이번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아이 팔레트로, 채도 낮은 로즈 컬러로 구성해 고급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말린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우드 컬러 ‘루즈 디올 립스틱’ #720 이콘을 발라 세련되게 마무리했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1N

 

5 꿀뢰르 꾸뛰르 – 2023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349 프레타포르테

루즈 디올 #720 이콘 립스틱

 

 

 

파리 패션위크 디올 쇼에 참석한 차은우

 

디올 코리아의 앰버서더인 차은우는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아이 세럼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정돈했다. 여기에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24H 웨어 래디언트 파운데이션 #2N’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1N’을 한번 더 덧발라 은은하게 윤이 나는 피부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 #000 디올내추럴로 입술 바탕을 정돈한 뒤, ‘디올 어딕트 립 틴트’ #651 내추럴 로즈를 사용해 혈색을 더했다.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1N

 

루즈 디올 꾸뛰르 립밤 #000 디올내추럴(사틴)

 

디올 어딕트 립 틴트 #651 내추럴 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