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노화잖아요. 안티에이징의 해법은 클렌징과 스킨케어가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그래서 다중 세안을 하고, 탄력과 리프팅에높은 효과를 발휘하길 기대하며 고가의 제품을 구입하지만 피부 바탕이 깨끗하지 못 하면 그 효능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소용없는 일이죠. 이때 완벽한 클렌징은 기본, 보관과 관리가 용이한 루나™ 4 제품이 제격! 실리콘 브러시가 자극없이 위생적으로 클렌징을 돕고, 시간이 지나도 관리와 보관이 용이해 자주 손이 간답니다. 매일 아침&저녁 사용해도, 주 2~3회 버튼을 재차 눌러 3분 정도 딥클렌징 해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박가나(글로벌 뷰티 컨설턴트)
재작년에 결혼을 앞두고 명품 백 대신 에어랩™을 예물로 선택했고, 2년간 사용해본 소감은 한마디로 ‘후회 없는 선택’이에요. 모발 건조와 손상이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은 물론이고, 곰손으로도 블로 드라이한 것 같은 웨이브를 10분 만에 완성할 수 있죠. 게다가 기존 기기에 호환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링 툴이 계속 나오니까 마치전자 기기 OS를 업그레이드하는 기분이 들어요. 최근 출시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구입한 덕분에 파슬파슬한 곱슬머리가 뉴진스 멤버들 못지않은(?) 찰랑찰랑 한 생머리로 거듭났어요.” 김현민(<마리끌레르> 뷰티 에디터)
“헬스장에 크라이오 테라피 기계를 들여놓은 이유는 프로 운동선수의 재활 후 회복을 돕고, 컨디션 향상을 극대화할 필요를 느꼈기 때문이에요. 선수들의 운동을 도우며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가장 크게 와닿은 효과는 수면의 질 개선이죠. 운동 후 발생한 열을 빠르게 낮추고, 근육통을 예방해주기 때문에 통증 없이 깊이 잘 수 있어요.센터에서 직접 관리받고 있는 프로야구 박병호 선수와 이정후 선수가 이용하고 나면 놀랄 만큼 개운하다고 칭찬하는 이유가 있다니까요.” 정시우(짐로드 대표)
“강도 높은 훈련과 대회를 소화하기 때문에 근육 피로도가 높은 편이에요. 운동 전후 테라건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통증이 금세 줄어들어 매일같이 사용하고있어요. 특히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거북목, 다리 근육통, 운동별 후유증 등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마사지할 수 있죠. 사용 부위와 적절한 압력 강도에 대해 실시간으로 피드백해주기 때문에 올바로 마사지할 수 있어 몸이 빠르게 회복돼요. 제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베스트 프렌드예요.” 차준환(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아침에 중요한 미팅이 잡혀 시간이 빠듯하거나, 헬스장이 문을 닫는 공휴일에는 홈트밖에 답이 없잖아요. 마요 홈은 거울 속 스크린을 통해 EMS 마스터 트레이너의 수업을 들을 수 있고, 또 직접 자세를 확인할 수 있어서 잘못된 자세로 인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게다가 근육 속까지 자극하는 중저주파 수트를 입고 운동하면 효과는 상상 이상이죠. 중량이 무거운 기구를 들지 않아도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답니다.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이용권을 구매하면 집 근처 지점에서 언제든 사용할 수 있고, 렌털 서비스까지 제공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도전해보세요.” 이영주(<마리끌레르>뷰티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