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커프 스와로브스키, 큐빅으로 장식한 블랙 네트 톱스타일리스트 소장품.

FROZEN HEART

뜨거운 메탈 음악의 열기를 식혀줄 얼음 조각처럼 빛나는 피부. 세미매트한 질감의 발렌티노 뷰티 베리 발렌티노 파운데이션 #LIGR1 컬러를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 다음 메이크업포에버 스타 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103 핑크 화이트와 스타 릿 파우더 #01 프로즌 실버 컬러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위에 털듯 뿌린다. 어반디케이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픽서를 뿌리면 피그먼트의 고정력을 높일 수 있다.

CHILL BLUE EYES

시리도록 차가운 블루 컬러 위에 실버 라인 테이프를 붙여 완성한 아이 메이크업. 미세한 펄을 함유한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벨벳 리미티드 에디션 #189 블루 벨벳의 블루 컬러 아이섀도를 양 관자놀이부터 눈과 미간까지 가로지르듯 길게 발라 가면을 쓴 것처럼 표현한 다음 동공 위아래에 실버 아이섀도를 덧발라 입체감을 부여한다. 필름 재질의 실버 라인 테이프를 얇게 잘라 쌍꺼풀과 언더 아이래시 라인에 붙이면 눈을 깜빡일 때마다 빛을 반사해 차갑고 신비로운 느낌을 발산한다.

블랙 레더 재킷 리리, 메탈릭한 재질의 실버 부츠 자라, 스커트 디스퀘어드2, 이어링 페이브

드롭 이어링 갓제이크, 체인 볼 피어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IRON BUTTERFLY

오랜 시간 연마한 금속처럼 매끈하게 광을 낸 피부와 실버 장식이 만들어낸 반항적 분위기의 뷰티 룩. 결점 없이 정돈한 피부에 나스 블러셔 #오르가즘 컬러를 광대뼈
주위에 사선으로 펴 바르고, 샤넬 하이라이팅 파우더 뿌드르 뤼미에르 #40 화이트 오팔 컬러를 여러 번 발라 서늘한 금속광을 입혔다. 체인이 달린 메탈구슬을 미간에 붙이면 유니크한 느낌이 배가된다.

BRONZE TONIGHT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헤비메탈을 형상화한 듯한 메탈 브론즈 컬러 입술. 힌스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을 입술에 발라 본래 혈색을 감춘 다음 디어달리아 퍼펙트 디자이닝 아이라이너 펜슬 #글리터 샴페인 컬러를 입술 윤곽부터 안쪽까지 빈틈없이 채워 바른다. 오묘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은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58 엥땅시떼의 골드 컬러를 아이섀도 팁으로 두드리듯 덧발라 연출했다.

PINK FLUID

핑크를 러프한 메탈 텍스처로 표현해 페미닌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연출했다. 먼저 아이홀 전체에 투페이스드 댓츠 마이 잼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잼 세션즈 컬러를 넓게 바르고, 아워글래스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포우 컬러를 눈머리에 발라 그러데이션으로 연출했다. 광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투명한 립글로스 제형의 바이레도 리퀴드 립스틱 바이닐 #팬텀 컬러를 도톰하게 얹은 다음 속눈썹에 세포라 마스카라 볼륨온 #05 바이올렛온 컬러를 발라 핑크빛 무드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