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야 테일러 조이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이번 연말 눈부신 별들이 쏟아지는 무슈 디올의 신비로운 저택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무슈 디올이 살던 저택, ‘사토 라 콜 누와르’를 비추는 별들을 모티프로 한 황홀하고 매력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디올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 것. 신비로운 별자리 모티프의 디자인에 반짝이고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디올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과 꾸뛰르적인 디자인으로 연말에 어울리는 환상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것이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2022 홀리데이 컬렉션 – 꿈의 아뜰리에 리미티드 에디션

 

“파리에서 멀리 떨어진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 라 콜 누와르는 추억으로 가득한 마법과도 같은 장소입니다. 반짝이는 별과 별빛이 쏟아지는 이 매혹적인 장소가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의 배경입니다.” – 피터 필립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99 벨벳(본품) / #228 베이비 룩_벨벳(리필) / #840 레오나_벨벳(리필) / #720 이콘_벨벳(리필). 3.5g*4ea+블랙 클러치, 29만9천원대.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하우스의 아이코닉 컬러, ‘블랙’을 모티프로 한 립스틱 클러치. 탈부착 가능한 둥근 립스틱 홀더에는 별자리 모티프가 새겨진 루즈 디올 #999 벨벳 립스틱 한 가지가 들어가 있으며, 블랙 클러치에는 3가지 컬러의 리필 제품이 담겨져 있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골드 스트랩이 더해진 디자인은 꾸뛰르의 액세서리를 방불케 할만큼 패셔너블하고 아름답다.

클러치에 넣을 수 있는 립스틱은 벨벳 피니쉬로 선보이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드 #999 벨벳, 짙은 핑크 브라운 컬러의 #228 베이비 룩(벨벳), 매혹적인 붉은 버건디 컬러의 #840 레오나(벨벳), 그리고 브라운 핑크와 우아한 딥 블루가 우아하게 조화를 이룬 로즈우드 컬러의 #720 이콘(벨벳)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립 메이크업 룩을 선사한다.

 

 

루즈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999 벨벳 / #471 인챈티드 핑크 / #674 미드나잇 로즈 / #913 미스틱 플럼. 3.5g, 5만4천원대.

루즈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겨울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아 황금빛의 별자리로 섬세하게 수놓은 디올의 아이코닉 립스틱, 루즈 디올.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컬러를 동시에 선사하며, 새로운 4가지 컬러로 한정 출시된다.

섬세한 별자리 패턴을 입은 ‘NEW 루즈 디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사틴 피니쉬의 코랄 핑크 컬러 #471 인챈티드 핑크, 벨벳 피니쉬의 짙은 로즈우드 컬러의 #674 미드나잇 로즈, 매트 피니쉬의 톤 다운된 플럼 컬러 #913 미스틱 플럼 그리고 벨벳 피니쉬의 아이코닉 레드 #999 레드의 4가지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선보이며 루즈 디올의 특징인 컬러 지속력과 편안한 사용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5 꿀뢰르 꾸뛰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왼쪽) / #589 갤럭틱(오른쪽). 각 7g, 9만 5천원대.

5 꿀뢰르 꾸뛰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신비로운 홀리데이 감성을 매혹적인 컬러와 풍부한 텍스처의 5가지 컬러 아이 섀도우와 겨울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자리 패턴을 수놓은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크리스챤 디올의 아이코닉 아이 메이크업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크림처럼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텍스처와 오래도록 유지되는 선명한 컬러로 반짝이는 롱-웨어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에디션은 천상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컬러 하모니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359 코스믹 아이즈는 사틴 샴페인 베이지를 중심으로 소프트 브론즈, 진정한 꾸뛰르 감성의 골드, 골드 펄이 수놓아진 벨벳 블랙과 토프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589 갤럭틱은 화려한 펄 화이트를 중심으로 로즈우드와 메탈릭 실버, 우아한 진주빛 펄이 돋보이는 벨벳 블랙, 매력적인 골드 펄의 버건디 컬러로 이루어져 매혹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더할 나위 없다.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26 갤럭틱 레드(왼쪽) / #556 코스믹 코랄(오른쪽). 각 4.5g, 7만원대.

루즈 블러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라 콜 누와르 정원을 환하게 밝히는 꽃과 별들이 내려앉은 듯한 환상적인 코스믹 패턴이 크리스챤 디올 로고를 감싸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블러셔. 울트라 피그먼트 포뮬러로 구성된 파우더 타입 블러셔는 한 번의 터치로도 양 볼에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물들인다. 화려한 별자리 장식이 섬세하게 각인된 한정판 블러셔는 축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코랄 컬러의 #556 코스믹 코랄과 반짝이는 골드가 가미된 딥 버건디의 #826 갤럭틱 레드로 출시된다.

 

 

디올 어딕트. #56 코스믹 핑크 / #680 로즈 포춘 / #974 조디악 레드 / #988 플럼 이클립스. 각 3.2g, 5만 1천원대. 디올 어딕트 패션 케이스, 3만 7천원 대(립스틱 별도 판매)

 

디올 어딕트 립스틱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부드러운 텍스처와 강렬하고 눈부신 컬러를 선사하는 디올 어딕트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샤인 포뮬러의 새로운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새로운 컬러는 로지 누드 컬러의 #456 코스믹 핑크, 강렬한 로즈 우드 컬러의 #680 로즈 포춘, 브릭 레드 컬러의 #974 조디악 레드, 강렬한 플럼 컬러의 #988 플럼 이클립스로 다양한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컬러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디올 어딕트 샤인 립스틱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고 싶다면 디올 어딕트 립스틱 패션 케이스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눈여겨보자.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찬란하게 빛나는 디올의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골드 패션 케이스는 디올의 헤리티지를 담은 시그니처 컬러 골드에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장식된 금빛 미러 디자인으로 디올 어딕트 샤인 립스틱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09 코스믹. 10ml, 3만 8천원대.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64 포춘 / #903 미스틱. 각 10ml, 3만 7천원대.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이번 연말에는 손 끝을 매혹적인 꾸뛰르 컬러로 물들여줄 네일 래커를 준비할 것.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 파티에 더 없이 잘 어울리는 3가지 강렬한 컬러로 구성해 홀리데이 룩에 꾸뛰르 감성을 더해줄 것이다.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진주빛 광택이 감도는 레드 컬러 #864 포춘, 개성 있고 감각적인 무드를 원한다면 짙은 퍼플 컬러가 은은하게 반짝이는 #903 미스틱을 추천한다. 더욱 별 같이 반짝이는 피니쉬를 추가하고 싶다면 디올 별자리를 연상시키는 무지개 빛 도트의 골드 베일로 눈길을 사로잡는 네일 탑 코트 #309 코스믹을 덧바르면 더욱 환상적인 컬러로 마무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