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홀리데이의 우주를 건너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
밤하늘의 반짝이는 별,
은은한 빛으로 우리를 인도하는 달,
광활한 은하계의 신비로운 행성까지.
언제까지나 지금처럼 밝게 빛나고,
아름답게 수놓는 우주를 닮은
홀리데이 뷰티 아이템을 모았다.
INTERSTELLAR
1 조 말론 런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100ml, 22만원. 관능적인 머스크와 앰버를 블렌딩해 새벽까지 이어지는 홀리데이를 표현했다. 2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 센티드 캔들. #에떵셀, 190g, 11만8천원. 향기로운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 노트가 장작 타는 냄새와 어우러지는 겨울 내음 향초. 찬란한 별빛을 패키지에 수놓아 화려한 분위기를 더했다. 3 겔랑 루즈 G 홀리데이 컬렉션. #880 패시네이팅 루비, 3.5g, 4만5천원. 반짝이는 별을 섬세하게 새긴 더블 미러 케이스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겉은 벨벳 포뮬러지만 입술 속은 촉촉한 겉보속촉 제형이 특징. 4 앤아더스토리즈 문 픽션 EDT. 50ml, 4만5천원. 잘 익은 복숭아와 달콤한 슈거를 가미한 머스크, 암브록산 향의 조화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긴다.
ACROSS THE UNIVERSE
1 러쉬 슛 포 더 스타스. 180g, 1만8천원. 목욕하는 시간을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새파란 지구를 닮은 배스 밤. 코코아 버터를 듬뿍 머금은 금빛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2 헤라 뉘앙스 오브 윈터 섀도우 팔레트 리미티드. 17.6g, 7만3천원. #5 오, 스타즈 컬러를 사용해 칠흑같이 어두운 우주 속 일렁이는 별의 잔해를 연출했다. 3,5 로라 메르시에 하트 오브 글라세 립 글라세 듀오. 5.7ml×2, 4만2천원대. 리미티드 컬러인 스타라이트를 사용해 아름답게 떨어지는 별똥별을 표현했다. 4 디올 베르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64 포춘, 10ml, 3만7천원. 손끝을 반짝이게 만들어주는 네일 래커를 활용해 은하의 나선팔 구조를 형상화했다. 6 힌스 무드인핸서 젤글로스. #디퓨즈드, 4.5g, 1만9천원. 연한 보랏빛 바탕에 영롱한 오팔 펄이 가득한 립글로스. 7 끌레드뽀 보떼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104 쉬머링 오브 10g, 13만원대. 정교하게 다듬은 합성 오팔로 피부에 눈부신 빛을 더해주는 하이라이터. 8 샤넬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 16g, 9만2천원. 은은하게 빛나는 달의 빛과 표면의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아 얼굴의 윤곽을 입체적으로 잡아주는 브론즈 파우더.
COUNTING STARS
1 러쉬 문 배쓰. 200g, 2만 2천원. 고대 문화의 달빛 목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상큼한 감귤류 오일을 배합해 반신욕을 하고 나면 피로가 풀려 몸이 가벼워진다. 2 겔랑 홀리데이 아이 젤 글로스 로즈 골드. 4g, 5만 8천원. 별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제형이 매력적인 제품. 아이섀도나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눈부신 입체감을 선사한다. 3 디어달리아 파라다이스 샤인 아이 시퀸. #01 바닐라 클라우드, 4g, 2만천원. 구름처럼
몽글한 젤리 텍스처가 부드럽게 글리터를 입혀주는 리퀴드 아이섀도. 4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937 옹브르 드룬, 2g, 8만 8천원. TR 새틴 브론즈 컬러를 사용해 우주 속을 유영하는 행성을 표현했다. 5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 7g, 9만
5천원. 시머링 골드 컬러를 사용해 웅장한 행성을 그렸다. 6 구찌 뷰티 쿠션 드 보떼 리미티드 에디션. 14g, 9만 8천원. 홀리데이 특유의 반짝임을 패키지에 담은 쿠션 콤팩트.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안색을 은은하게 밝혀준다. 7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네쥐 아이 컬러 쿼드. #샬레 러스트, 6g, 12만 5천원대. 아이코닉한 4구 아이섀도 팔레트의 매트 텍스처를 사용해 우주의 웅장함을 표현했다.
INFINITE DREAM
1 톰 포드 뷰티 쏠레이 네쥐 립 블러시. 3g, 7만6천원대. 은빛 별이 촘촘하게 박힌 듯 투명한 질감이 매력적인 컬러 립밤. 하나만 발라도 입술을 은은한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2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루스 파우더 N°12. 9g, 9만6천원대. 윈터 드림 캡슐 컬렉션으로 두툼하게 옷을 갈아입은 아이코닉한 루스 파우더. 은은한 진줏빛 미세 파우더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3 안나수이 코스믹 스카이 EDT. 50ml, 8만7천원. 화려하게 반짝이는 우주로 초대하는 꿈을 표현한 향수. 과즙이 풍부한 배에 신선한 베르가모트를 더해 달콤한 향을 완성했다. 4 나스 스타게이즈 아이섀도우 팔레트. 1g×12, 7만9천원대. 하늘에 수놓인 다채로운 별빛처럼 다양한 컬러를 담았다. 매트, 펄, 새틴, 글리터까지 다양한 포뮬러로 여러 가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