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호 뷰티 이슈

COURTESY OF DIOR BEAUTY

#DIORBEAUTY
#MITZAHBRICARD

매년 아름다운 패키지로 한정판 컬렉터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디올 뷰티에서 올해도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3 미차 컬렉션’은 무슈 디올의 뮤즈였던 미차 브리카르의 우아한 애티튜드에서 영감 받은 레오퍼드 패턴 패키지가 특징! 그녀의 시그니처인 레오퍼드 패턴 스카프에서 착안한 패키지는 화장품을 넘어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지난 시즌 뉴 룩 컬렉션, 리비에라 컬렉션에 이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품절 대란이 예상된다.

 

1월호 뷰티 이슈

@simihazebeauty

#SEASONLESS
#JEWEL #GEM

지난 시즌 유행한 주얼 젬 스타일이 이제 시즌리스 데일리 아이템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대표적으로 미국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론칭한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에서 업로드한 주얼 젬 뷰티 룩을 보면, 대담해 보이기보다 어딘가 쿨하고 세련된 포인트가 되어주어 따라 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킨다. 시미헤이즈 뷰티에서 선보인 젬 스톤은 출시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를 사용한 모습을 담은 셀피가 줄줄이 올라오는 중이다. 두아 리파와 블랙핑크 제니도 최근 콘서트에서 젬 뷰티 룩으로 꾸민 모습을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으니 활용법을 알고 싶으면 참고하길.

 

1월호 뷰티 이슈

@undn_laqr

#UN/DN_LAQR
#MEGANFOX #MACHINEGUNKELLY

핫한 예비부부의 케미스트리란 이런 것일까? 메간 폭스와 그녀의 약혼자 머신 건 켈리의 커플 화보가 화제다. 머신 건 켈리의 네일 브랜드 ‘언던 래커(UN/DN LAQR)’에 메간 폭스가 참여한 캠페인으로, 자유분방한 브랜드 이미지에 메간 폭스의 농염한 분위기가 더해져 강렬한 아우라를 풍긴다. 메간 폭스의 이름을 걸고 출시한 ‘Play with Fire’ 키트는 푸크시아 핑크와 블루, 그린 등 비비드한 컬러 구성으로 그녀의 개성을 한껏 담았다. 메간 폭스는 이전부터 머신 건 켈리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는 등 그의 일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연인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끊임없이 증명하고 있기에 앞으로도 그들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된다.

 

1월호 뷰티 이슈

@dojacat, @rosalia.vt

#BROW_STYLE
#DOJACAT #ROSALIA

남들은 한 올 한 올 소중하게 여기는 눈썹을 과감하게 확 밀어버려 화제가 된 도자 캣. 파격적 행보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쿨하게 입장을 밝혔다. “나는 원래부터 머리카락을 좋아하지 않아서 머리를 밀면서 눈썹도 함께 밀었다. 지금 사회의 미적 기준에 부합할 생각이 없다.” 미국 틴에이저들의 하이틴 스타 로살리아도 펜으로 얇게 라인을 그린 눈썹을 선보였다. 눈썹은 무조건 자연스럽게 연출해야 한다는 편견 같은 공식을 깬 화끈한 일탈이 보는 이로 하여금 묘한 대리 만족을 느끼게 한다.

 

1월호 뷰티 이슈

@erinparsonsmakeup

#ERINPARSONS
#ANCIENTEGYPT
#BLUESHADOW

위트 있는 튜토리얼을 선보이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린 파슨스가 최근 재미있는 동영상 하나를 업로드했다. 파란색 아이섀도를 발라 고대 이집트인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는데, 여기에 사용한 아이섀도는 실제 당시 이집트인이 아이섀도를 만드는 방식을 그대로 재현한 것! 이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푸른빛을 띠는 청금석을 망치로 깬 뒤 절구에 빻아 가루로 만들고, 물과 섞어 아이섀도를 만들어낸 그녀의 노고와 정성에 좋아요와 댓글로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