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눈빛, 그리고 아름다운 미소가 돋보이는 <마리끌레르> 1월호의 커버 스타 지수! 그의 미소를 더욱 빛나게 하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새로운 립 글로우를 만나보세요. 디올 어딕트 #031 스트로베리는 지수의 눈부신 미소와 아름다움에서 영감받은 쉐이드로, 생기 있고 눈부신 맑은 레드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아주 매력적인 신규 컬러랍니다.
입술에 녹듯이 발리는 촉촉한 텍스처로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죠. 같은 컬러로 색다른 무드의 두 가지 룩을 연출한 지수의 모습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이제 막 피어난 꽃들의 싱싱한 부케를 연상시키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의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향수와 함께한 지수. 풍성한 장미 꽃 향기에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지수는 마치 사랑에 빠진 여인처럼 눈부시게 아름답고 향기로운 뷰티 모먼트를 표현합니다.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이제 막 피어난 꽃들의 풍성한 부케가 마치 수천 송이의 꽃으로 수 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산뜻하고 부드러운 향기를 선사합니다. 수천 송이 꽃들이 어우러진, 풍성한 플라워 부케의 향기로운 스파클링 플로럴 노트를 마음껏 만끽해보세요. LOVE IS A BOUQU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