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LESS SKIN
초근접 촬영에도 당당한 시선. 모든 순간 자신감을 잃지 않는 채원의 무결점 피부는 HD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1Y04로 완성했다. 양면 퍼프의 보송한 면에 파운데이션을 묻혀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준 다음, 커버가 더 필요한 부분에는 퍼프의 매끈한 면으로 톡톡 두드려 덧발랐다. 눈가는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M650 쿠키를 발라 눈매를 깊어 보이게 연출하고,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110 피치 베이지로 광대뼈 옆을 감싸듯 발라 콘투어링해 얼굴 윤곽을 가다듬었다. 자연스러운 혈색과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입술의 비밀은 아티스트 하이드라 블룸.
DARING CORAL
사랑스러운 줄만 알았던 코럴 컬러의 대담한 변신. HD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1Y04를 얼굴에 고루 펴 발라 블러링을 한 것처럼 깨끗하고 매끄럽게 표현한 뒤, 웃을 때 도드라지는 광대뼈 앞쪽 주위로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206 피치 핑크를 넓게 발라 생기를 불어넣었다. 속눈썹은 더 프로페셔널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볼드하게 표현하고, 입술은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340 코랄 레드를 안쪽부터 스머지해 물든 것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NUDE SMOKY
누디한 컬러와 눈가의 반짝임이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메이크업. HD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1Y04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 다음, 눈 밑 뺨에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110 피치 베이지로 은은하게 혈색을 더했다. 아이홀은 아쿠아 레지스트 스모키 섀도우 #15 쿼츠를 펴 발라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고, 눈매는 아쿠아 레지스트 컬러 펜슬 #01 그래파이트로 눈꼬리를 길게 빼 날렵하게 완성했다. 눈 밑 애교살은 아쿠아 레지스트 스모키 섀도우 #10 피오니 컬러를 살짝 터치해 조명에 따라 반짝이도록 연출하고, 입술은 루즈 아티스트 포에버 매트 #106 소프트 로즈를 실제 입술보다 약간 넓게 발라 볼륨감 있게 표현했다.
채원이 손에 든 제품은 프라이머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요철을 매끈하게 감춰 블러 효과를 준 것처럼 피부가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는 HD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립밤처럼 촉촉하고 틴트처럼 혈색을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아티스트 하이드라 블룸은 채원의 입술을 책임지는 데일리 뷰티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