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글래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레드 제로, 4g, 6만원.

BOLD RED

입술에 레드 컬러 립스틱을 선명하게 바른 여자의 얼굴에서 당당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아이 메이크업은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코이를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바른 뒤 쌍꺼풀 라인에 #라이 컬러를 덧바르고 언락드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발라 마무리했다. 볼에는 앰비언트 블러쉬 #이트리얼 글로우를 옅게 터치해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하고, 입술에는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레드 제로를 발라 모던 시티 우먼 룩을 완성했다. 레드 제로 컬러는 아워글래스가 개발한 100% 비건 레드 성분에서 비롯한 이름으로, 동물성 성분인 카민을 철저히 배제해 어떠한 생명의 희생도 없이 만들어 더욱 특별하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10 사하라, 4g, 6만원.

WARM BROWN

고혹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여인의 얼굴. 앰비언트 팔레트 중간의 #인캔디센트 라이트 컬러를 콧대와 턱선을 따라 쓸어 얼굴선을 날렵하게 다듬은 뒤 팔레트의 가장 오른쪽에 위치한 #래디언트 라이트 컬러를 눈꺼풀 가까이에 터치해 깊고 진한 눈매를 완성했다. 볼에는 앰비언트 블러쉬 #무드 익스포저로 셰이딩과 블러셔가 이어지게 바르고, 입술에는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10 사하라를 발라 그윽한 브라운 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18 달리아, 4g, 6만원.

VINTAGE ROSE

말린 장미에 회색 물감을 살짝 떨어뜨린 듯 채도를 한 단계 낮춘 로즈 컬러로 물들인 얼굴이 오묘한 분위기를 풍긴다. 약간 매트하게 마무리한 피부에 앰비언트 블러쉬 #서브라임 플러쉬로 광대뼈 부근을 살짝 쓸어 은은한 생기를 더했다. 빈티지한 장밋빛을 띠는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18 달리아를 입술에 물들이듯 톡톡 바른 후 전체적으로 한 번 더 덧발라 마무리했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24 로어, 4g, 6만원.

CLEAN RED

덜어낼수록 드러나는 차분하면서도 강렬한 세련미는 깨끗한 피부에 채도 높은 레드 립스틱 하나면 충분하다. 피부 톤을 매끈하게 정돈한 뒤 눈두덩이에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코이로 옅게 음영을 주고, 속눈썹은 언락드 마스카라를 한 올 한 올 발라 또렷하게 연출했다. 여기에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324 로어를 이용해 입술 선을 선명하게 그린 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강렬한 레드 립을 더했다.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은 이름처럼 부드러운 새틴 크림 타입이라 입술 주름까지 자연스럽게 메우며 매끄럽게 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