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tecaille

럭셔리 비건 뷰티의 기준을 만드는 샹테카이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았습니다. 1998년, 창립자 실비 샹테카이는 자신의 딸인 올리비아와 함께 브랜드를 런칭하고, 순수한 보태니컬 성분을 활용한 뷰티 제품을 출시해 비건 뷰티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식물 줄기세포 스킨케어의 선구자 역할을 맡아온 샹테카이는 강력한 효과와 지속 가능성 검증을 받은 자연 유래 성분을 고집하며, 성분에 대한 브랜드 자체의 철저한 기준 아래 혁신을 더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죠.

 

©Chantecaille

샹테카이는 2006년부터 ‘필란트로피’ 플랫폼을 구축해 58개의 동물 보호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많은 동물과 파괴된 환경의 실태를 알리고자 노력해 온 브랜드인 만큼 샹테카이는 ‘제품 테스트’라는 명목 하에 어떠한 동물 실험도 하지 않습니다.

 

©Chantecaille

샹테카이의 가장 상징적인 아이템은 ‘궁극의 쿠션’이라 불리는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입니다. 2021년 마리끌레르가 주관하는 뷰티 어워즈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떼’에서 ‘에코 & 서스테이너블’ 부문을 수상했으며, 2022년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비건 프렌들리’ 제품으로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가벼운 워터 베이스 포뮬러가 피부 결점을 가리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줍니다.

 

©Chantecaille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의 판매 수익금은 케냐의 고야 코끼리를 보호해 야생으로 돌려보내는 ‘필란트로피’ 파트너 ‘셀드릭 야생동물 재단’에 기부됩니다.

 

샹테카이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퓨어 로즈 워터’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꽃으로 피부와 마음에 생기를 더하는 ‘아로마콜로지(Aromacologie)’를 보여주는 샹테카이의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9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퓨어 로즈 워터’ 한 병에는 약 5,000개의 로즈 드 메이 꽃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비타민 C를 공급하고 보습을 더하며 본래 가진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죠. 사용한 후에 은은히 퍼지는 장미 향은 스트레스로부터 몸과 마음을 치유하기도 합니다.

 

©Chantecaille

샹테카이는 ‘퓨어 로즈 워터’를 만들기 위해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 5월 중 약 3주 동안만 피는 희귀한 장미 ‘로즈 드 메이’를 이른 새벽 수작업으로 수확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염되지 않은 아테시안 샘물로 꽃잎을 증류해 제품을 완성하죠.

 

©Chantecaille

‘퓨어 로즈 워터’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아로마테라피 리추얼로 널리 활용되어 왔는데요. 25주년 기념해 만든 리미티드 에디션 ‘퓨어 로즈 워터’는 원재료인 ‘로즈 드 메이’가 프린팅된 가벼운 알루미늄 케이스를 사용해 휴대가 용이합니다.

 

The Iconic 5

샹테카이는 혁신적인 포뮬러와 효능이 뛰어난 제품으로 전 세계에 비건 뷰티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창립 25주년을 맞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샹테카이의 아이코닉한 제품 5개를 소개합니다.

샹테카이 퓨처 스킨 파운데이션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의 오일프리 파운데이션 ‘퓨처 스킨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완성합니다. 빛 반사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결점을 커버하는 동시에 맑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샹테카이 바이탈 에센스

‘바이탈 에센스’는 수분젤 타입의 세럼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들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제품에 활용된 식물줄기세포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줍니다.

 

샹테카이 퓨어 로즈 워터

샹테카이의 ‘로즈 드 메이’ 컬렉션 첫 번째 제품인 ‘퓨어 로즈 워터’는 희귀한 장미 품종인 ‘로즈 드 메이’와 아테시안 샘물로 만들어져 피부와 마음에 생기를 더합니다.

샹테카이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플러스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플러스’는 강력한 자연 유래 성분과 ‘헥사펩타이드 앰플리파이드(Hexapeptide Amplified)’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탄력을 강화해 한층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제품 개발에만 14년이 소요될 만큼 브랜드 기술이 집약되었으며 2022년 새로운 펩타이드를 포함하며 그 효과를 더욱 높였습니다.

 

샹테카이 립 베일

바오밥나무 오일과 야생 망고 버터,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립 베일’은 텍스쳐가 크리미하고 가벼워 쉽게 덧바르기 좋습니다.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입술에 더해 탱글탱글한 볼륨과 뛰어난 발색을 자랑합니다.

샹테카이의 제품은 모두 네이버 샹테카이 스토어(brand.naver.com/chantecaillekr)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