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어리 플로우 리파이닝 플루이드(UNRULY HAIR) 125ml, 3만6천원. 2. 에어리 플로우 헤어 마스크(UNRULY HAIR) 200g, 5만6천원. 3. 에어리 플로우 트리트먼트(UNRULY HAIR) 250g, 4만1천원. 4. 에어리 플로우 샴푸 250ml, 3만3천원. 5. 에어리 플로우 트리트먼트(THICK, UNRULY HAIR) 250g, 4만1천원. 6. 에어리 플로우 헤어 마스크(THICK, UNRULY HAIR) 200g, 5만6천원. 7. 에어리 플로우 쉬어 오일(THICK, UNRULY HAIR) 100ml, 4만1천원.

 

1주년을 맞은 하이엔드 홈 헤어 케어의 정수, 서브리믹 뉴 에어리 플로우 라인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서브리믹’의 에어리 플로우 라인이 리뉴얼 1주년을 맞이했다. 서브리믹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두피와 모발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가꾸어주어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준다. 2022년 6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서브리믹의 뉴 에어리 플로우는 관리가 어려운 곱슬머리의 내부 구조에 초점을 맞추어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써말 플로우-모션 시스템’으로 곱슬머리의 안쪽부터 유연하게 케어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UNRULY HAIR와 THICK, UNRULY HAIR 두 가지 라인 중 원하는 스타일과 볼륨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 힘없고 부스스한 모발을 볼륨감 있고 탱글탱글하게 가꾸고 싶다면 UNRULY HAIR 라인이, 두껍고 뻗치는 모발을 차분하고 매끈하게 정돈하고 싶다면 THICK, UNRULY HAIR 라인이 알맞다. UNRULY HAIR 라인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마스크, 리파이닝 플루이드가 있으며 THICK, UNRULY HAIR 라인은 트리트먼트와 헤어 마스크, 쉬어 오일로 구성돼 있다. 샴푸는 두 가지 헤어 타입에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다. 뉴 에어리 플로우 라인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매력적인 향. 플로럴 에센스와 복숭아, 얼그레이가 조화를 이룬 풍성한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서브리믹의 뉴 에어리 플로우 라인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했다면, <마리끌레르>가 꼽은 베스트 아이템부터 사용해봐도 좋을 것이다.

 

“모발이 부스스하고 곱슬거려
주기적으로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았는데,
서브리믹의 에어리
플로우 라인을 사용한 뒤로는
따로
트리트먼트를 받지 않아도
모발이
매끈하고 차분해졌어요.

에어리 플로우 라인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헤어 살롱에 다녀온
효과를 누릴 수 있죠.

모발의 상태와 두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UNRULY HAIR / THICK
HAIR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한
점도 매력적이에요.

곱슬머리로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아주 효과적인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BEAUTY DIRECTOR 김현민-

 

 

 

서브리믹 뉴 에어리 플로우 라인
BEST 3

벌써부터 장마철이 두려운 곱슬머리를 가졌다면 주목할 것.

서브리믹 뉴 에어리 플로우의 놀라운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세 가지를 엄선해 소개한다.

 

에어리 플로우 샴푸 UNRULY HAIR

 

ITEM 1 | 모발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샴푸로,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샴푸 후 두피가 답답한 느낌이 없이 산뜻하다. 또 손질하기 어려운 거칠고 뻣뻣한 곱슬머리를 관리하기 쉬운 가볍고 매끈한 모발로 가꿔준다. 더 큰 용량을 찾는다면, 펌프 형태로 된 500ml짜리 사이즈도 있다. 450ml 용량의 리필 제품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본품 용기 대비 폐플라스틱 양을 75%까지 줄여준다. 건강한 머릿결은 물론 환경까지 지키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샴푸다. 250ml, 3만3천원.

 

에어리 플로우 헤어 마스크 UNRULY HAIR

 

ITEM 2 | 주 1~2회 사용하면 모발을 가볍고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는 에어리 플로우 헤어 마스크는 UNRULY HAIR 타입과 THICK, UNRULY HAIR 타입 두 가지로 나뉘어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써모 쉐이핑 콤플렉스’ 기술로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에어리 플로우 마스크 UNRULY HAIR 타입은 부스스하고 손질이 어려운 곱슬머리 관리에 탁월하며, 습도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가볍고 탄력 있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200g, 5만6천원.

 

 

에어리 플로우 쉬어 오일 THICK, UNRULY HAIR

 

ITEM 3 |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부스스한 모발을 케어했다면 오일로 모발을 건강하게 코팅할 차례. 에어리 플로우 쉬어 오일은 씻어내지 않는 오일 타입 리브-인 트리트먼트로, 헤어 아이론의 열과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스타일링 유지력을 높여준다. 모발 끝에 오일을 바르고 완전히 말린 다음 헤어 아이론으로 스타일링을 하면 하루종일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모발을 만나볼 수 있을 것. 100ml, 4만1천원.

 

 

SPONSORED BY SHISEIDO PROFESSIONAL
문의: 02-555-8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