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URED HAIR 모발 전체에 물을 적신 뒤 쿠션 헤어 브러시를 이용해 위쪽으로 빗으며 뜨거운 헤어 드라이어 바람을 쐬어 고정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에르네뜨 스프레이를 뿌려 고정력을 높였다.

TEXTURED HAIR 앞머리에 글로시한 질감의 우신 알앤비 피톤 테라피 허브 스타일링 젤을 발라 얼굴 쪽으로 늘어뜨렸다. 모발을 조금씩 집어 뭉치듯 여러 가닥으로 고정하고 블루 컬러 페인트를 끝부분에 발라 마무리했다. 이어링은 모델 소장품.

 

MAKEUP FOR BOYS  네일 와이어를 구부려 속눈썹 풀로 눈두덩이에 고정했다. 입술 피어싱 액세서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소장품

MAKEUP FOR BOYS 아이홀부터 눈 아래까지 맥 프로 롱웨어 페인트 팟 #클리어 워터를 펴 바른 뒤,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노르비나 프로 피그먼트 팔레트 볼륨 6 #A4와 #B4 컬러를 으깨어 납작한 아이섀도 브러시로 얹듯이 발랐다.

 

MAN’S NAIL 우윳빛 시럽 컬러의 코우브 네일 폴리시 #100 리넨 핑크를 손톱에 베이스로 바르고 마릴린 먼로를 프린트한 네일 스티커를 붙인 뒤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젤탑으로 코팅했다.

MAN’S NAIL 팁토우 시럽 & 페인트 네일 폴리시 #208 코코를 손톱 전체에 바른 후 아기 천사가 프린트된 빈티지한 네일 스티커를 붙이고 웨이크메이크 네일건 젤탑을 발라 마무리했다.

 

SUPER BROW 골드웰 라굼 잼 울트라 볼륨 헤어 젤을 스크루 브러시에 묻혀 눈썹을 위로 뻗치도록 빗었다. 젤이 굳은 다음 손가락으로 쓸어 올리면 눈썹이 한결 힘 있게 올라간다. 이어 커프 포트레이트 리포트

SUPER BROW 엔트로피 브로우 블리치를 눈썹 끝에만 발라 부분적으로 탈색한 다음, 네이밍 터치 업 브로우 메이커 #픽서로 눈썹 결을 위아래 방향으로 교차해 고정했다. 원뿔 모양 스터드는 속눈썹 풀을 발라 핀셋으로 붙여 완성했다.

 

WITTY TATTOO 병만의 몸에 있는 굵은 선과 다채로운 컬러로 이뤄진 올드 스쿨 타투와 트위티, 펠릭스 더 캣 등 위트 있는 캐릭터 타투는 대부분 모델 이자 타투이스트인 병만이 직접 새긴 것. 채원의 몸에는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와 네일아트용 큐빅 스티커를 섞어 장난스럽게 붙였다. 병만의 언더웨어 슈프림, 이어커프 수리움, 팬츠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