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컬러에 완전히 빠져들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이 7월 5일 문을 열었습니다. 샤넬의 컬러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샤넬 코드 컬러 리미티드 에디션

9가지 색상의 샤넬 코드 컬러 미러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액세서리 3가지를 9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9가지 색상의 샤넬 코드 컬러 네일 파일

코드 컬러 미러, 코드 컬러 네일 파일 그리고 코드 컬러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과 샤넬 뷰티 부티크(샤넬 IFC 뷰티 부티크, 샤넬 타임스퀘어 뷰티 부티크), 샤넬 뷰티 스튜디오(잠실 롯데월드 몰), 그리고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chanel.com)와 샤넬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샤넬 코드 컬러 브러쉬 세트 DIVA 컬러

이 외에도 샤넬 뷰티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과 루쥬 알뤼르 벨벳, 르 베르니 등 샤넬 메이크업을 상징하는 주요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넬 컬러의 이름을 담은 공간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은 샤넬의 상징적인 컬러 이름을 담아 특별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루쥬 느와르’ 룸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 들어오는 순간 만나는 샤넬의 상징적인 컬러, 루쥬 느와르’ 룸은 샤넬 컬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보다 더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발레리나’ 룸

 

‘발레리나’ 룸에서는 고객이 자신만의 메이크업 룩을 촬영하고, 샤넬 메이크업 뮤즈들과 함께 미디어 월에 자신의 사진을 디스플레이 할 수 있죠.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앙센디에’ 룸

 

립 메이크업 전용 공간인 ‘앙센디에’ 룸에서 자신의 입술을 디지털로 스캔한 후 본인의 입술 모양에 맞는 루쥬 알뤼르 벨벳 컬러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푸규스’ 룸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의 마지막 공간인 ‘푸규스’ 룸에서는 샤넬 메이크업 캠페인 필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가 제안하는 9가지 룩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미래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는 샤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가 완성한 9가지 익스클루시브 룩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컬러를 활용하여 샤넬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룩을 재현하고 완성하면서 샤넬의 컬러 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방문 고객들은 셀프 테스트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9가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볼 수 있으며 현장 예약을 통해 1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택하고 해당 룩에서 영감을 받은 포인트 터치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죠.

 

이 외에도 셀프 네일 테스트 바, 포토 부스 등 흥미로운 체험과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운영 기간: 2023년 7월 5일(수) – 2023년 7월 30일(일)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운영 시간: 11:00 – 20:00 (19:00 마지막 입장)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장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레이어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