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앰버서더인 뉴진스 민지샤넬의 상징적인 컬러들을 만날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이 7월 5일에 문을 열었습니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컬러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경험하고 샤넬 뷰티의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확인할 수 있죠.

 

몬스타엑스 주헌과 세븐틴 호시

샤넬의 앰버서더인 뉴진스 민지와 몬스타엑스 주헌, 세븐틴 호시,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 에이티즈 홍중, 크래비티 형준이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팝업에 방문했습니다.

 

아이브 이서와 케플러 최유진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샤넬의 컬러를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에이티즈 홍중과 크래비티 형준

샤넬 메이크업 뮤즈들의 이미지와 현장에서 촬영한 자신만의 메이크업 룩을 미디어 월에 함께 디스플레이할 수 있는 ‘발레리나’ 룸과 립 메이크업 전용 공간인 ‘앙센디에’ 룸에서 나만의 루쥬 알뤼르 벨벳 컬러를 찾기도 하며 샤넬 코드 컬러 팝업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오프닝 행사에 참여한 뉴진스 민지는 ‘루쥬 코코 밤 918 마이 로즈’로 핑크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루쥬 코코 밤 918 마이 로즈’는 입술 위에 맑게 레이어링되어 투명하게 반짝이는 동시에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주고 케어를 가능하게 하죠.

 

민지는 ‘레 베쥬 젤 쿠션’으로 피부를 연출했는데요. 쿠션 타입의 ‘레 베쥬 젤 쿠션’은 피부에 수분을 선사하는 감각적인 포뮬러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하루 종일 빛나는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아이브 이서는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인 ‘레 베쥬 뚜쉬 드 뗑’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에는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을 사용했죠. 눈부신 샤인 효과와 선명한 레드 컬러가 이서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케플러 최유진은 샤넬의 대표적인 립스틱 ‘루쥬 알뤼르 136 멜로디우스’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습니다.

 

샤넬 앰버서더 뉴진스 민지와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한 샤넬 뷰티의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보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을 올 여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운영 기간: 2023년 7월 5일(수) – 2023년 7월 30일(일)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운영 시간: 11:00 – 20:00 (19:00 마지막 입장)
샤넬 코드 컬러 팝업 장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레이어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