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가 풍성한 볼륨 드레스 브라이덜공

 

R

밸런스랩성형외과의 밸런스케어센터에서는 개인의 특성에 따른 맞춤 수액 솔루션을 제안한다.  다양한 사전 검사를 통해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체지방 분해와 항노화에 특화된 수액을 커스터마이징해 제공하는 것. 얼굴과 몸의 피부 톤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체지방을 분해할 수 있다.

 

S

장내 독소가 장 점막을 통해 흡수되면 류머티즘성 관절염이나 아토피, 알레르기 등 만성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알다시피 장이 튼튼해야 피부도 건강할 수 있다. 평소 쉬 피로하고 피부 트러블이 잦다면 피부 관리에 앞서 장 디톡스를 시도하는 것이 좋다. 차움 디톡스슬리밍센터의 ‘장 디톡스’ 프로그램은 소변 유기산 검사를 비롯한 각종 검사를 통해 개인의 몸 상태에 맞춰 5단계로 디톡스 프로그램을 설계해 만족도가 높다. 고농도의 유산균을 투입하고 건강한 식단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

 

T

레몬에는 미네랄과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림프 해독에도 탁월한 효능을 발휘해 한때 레몬 워터를 이용한 원 푸드 다이어트가 유행처럼 번지기도 했다. 하지만 원 푸드 다이어트는 영양 불균형으로 건강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지양해야 한다. 하지만 수시로 레몬 워터를 마시는 것만으로 오염된 림프를 정화할 수있다. 레몬 한 알을 2리터의 물에 넣어 매일 조금씩 나눠 마시자. 마시기 거북하면 꿀을 살짝 넣어도 된다.

 

U

팔뚝, 허벅지 안쪽, 러브 핸들 등 국소 부위의 지방을 덜어내고 싶다면 ‘쿨스컬프팅’이나 ‘울핏’, ‘뱅퀴시’가 적격이다. 이 중에서도 냉동 지방 분해술인 쿨스컬프팅은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만 타기팅해 일정 시간 낮은 온도에 노출시킴으로써 지방이 자연히 줄어들게 하는 시술이다. 보통 35분간 진행되며 지방층을 약 25% 줄이는 효과가 있다. 복부부터 옆구리까지 넓은 부위를 한 번에 시술할 수 있는 뱅퀴시의 경우 4회 정도 받으면 허리둘레가 최대 5~10cm 감소한다.

 

V

수년 전부터 피부를 위해 글루타티온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백옥 주사의 주성분이기도 한 글루타티온은 사실 독소를 배출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 여러 독소가 우리 몸속에 들어오면 2단계의 간 해독 절차를 걸쳐 체외로 배출되는데 두 번째 단계에서 글루타티온이 필수다.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데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C를 함께 섭취하면 간 해독에 도움을 줘 안색이 맑아지고 피로감을 덜 느끼게 된다.

 

1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마스크 라이트. 크림 텍스처의 헤어 마스크로 모발의 중심부터 표면까지 영양을 공급해 잘 엉키지 않는 매끄러운 모발로 가꿔준다. 150ML, 6만6천원대. 2 오리베 골드 러스트 트랜스포머티브 마스크. 손상된 모발 섬유의 회복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트리트먼트 마스크. 헤어 큐티클을 강화해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150ML, 10만9천원.

W

최근 예비 신부들이 많이 선택하는 헤어 컬러는 모카 브라운, 스킨 브라운이다. 다만 요즘은 단순히 본식을 위해 헤어 컬러를 결정하기보다는 평상시 헤어 스타일링에 도움이 되는 컬러로 염색하는 것이 포인트. 염색과 더불어 뿌리 볼륨을 살리는 펌을 하고 홈 케어에 공들이면 본식에서 ‘헤어발’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 적어도 일주일에 세 번 헤어 트리트먼트를 하는 것이 좋다. 트리트먼트를 모발에 바르고 5~7분 뒤 헹구면 모발 깊숙이 영양을 전달할 수 있다.

 

X

트리츠 스파에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두피 딥 스케일링’. 60분간 두피 마사지와 스케일링, 헤어 트리트먼트를 진행해 예비부부가 함께 관리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예식을 준비하며 스트레스가 쌓인 두피의 열을 식혀주고 묵은 각질을 정리해 기분까지 개운해진다. 두피 마사지와 함께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얼굴까지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 디올 미스 디올 로즈 그라니타 샤워 밀크. 향긋한 센티드 엑스폴리에이팅 밀크. 보디 밀크에 담긴 미세한 스크럽 입자가 거친 피붓결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75ML, 7만4천원대. 2 라부르켓 씨 솔트 스크럽 안젤리카. 주 1~2회 물기가 있는 촉촉한 피부에 원을 그리며 마사지한 뒤 미온수로 씻어내면 피부 위에 쌓인 각질과 노폐물을 세정할 수 있다. 420G, 6만3천원.

Y

매일 샤워할 때 간단한 과정을 추가하면 몸속 노폐물과 독소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체온보다 1℃ 정도 높게 물 온도를 맞춘 뒤 가슴근육인 대흉근과 액와(겨드랑이) 부근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면 된다. 샤워기의 물줄기로 8자를 그리며 마사지하면 자극 없이 림프순환을 촉진할 수 있다.  보디 스크럽으로 목과 데콜테, 겨드랑이, 사타구니 부근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다.

Z

보다 체계적이고 통합적으로 디톡스를 하고 싶다면 연세에스의원 림프해독센터의 문을 두드릴 것. 우리 몸에서 가장 먼저 독소가 쌓이는 림프를 종합적으로 케어해 올인원 디톡스 케어를 할 수 있다. 장 해독을 시작으로 보디 림프 마사지, 두피와 얼굴 림프 마사지로 이어지는 림프 해독 코스를 받으면 허벅지와 겨드랑이, 옆구리 등에 덕지덕지 붙어 있던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정돈되어 몸이 한결 가뿐해지고 피부과 시술이 필요 없을 정도로 피부 톤이 맑아진다.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보디라인을 가꾸고자 하는 예비 신부들이 많이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