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센스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탬버린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토일렛 프래그런스’는 어떨까요. 스포이트 형태의 이 제품은 화장실의 불쾌한 냄새를 잡아줍니다. 시트러스하면서 달콤한 클레멘타인과 차분한 만다린의 조합으로 상쾌한 향인데요. 토일렛 프래그런스는 변기나 세면대에 한두 방울 떨어트려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
립 펜슬의 명가 나스에서 ‘파워매트 하이 인텐시티 립 펜슬’을 선보입니다. 나스만의 크림 투 매트 텍스처가 특징인데요. 크림 제형의 립 펜슬이 녹아 미끄러지듯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됩니다. 립은 물론 아이섀도와 블러시로도 활용 가능하며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10가지 색상으로 오는 9월 1일에 출시됩니다.
바니스뉴욕 뷰티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물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꼼꼼하게 확인하게 됩니다. 바니스뉴욕 뷰티가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국가로 손꼽히는 노르웨이의 청정한 물을 담은 ‘노르웨이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를 출시했습니다. 느끼하거나 미끈거리지 않아 산뜻하고 부드럽죠. 용기의 88%를 식물성 기반 소재로 디자인해 미세 플라스틱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에서 새로운 향수 ‘헤븐 캔 웨이트’를 9월에 출시합니다. 세계적인 조향사 장–클로드 엘레나가 만든 향수로 절제되고 신중하며 고상한 파리지앵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베티베르, 복숭아, 자두로 생동감을 부여했고 정향, 피메노, 암브레트, 당근 씨앗과 아이리스의 세련된 조화가 여러분을 향의 천국으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