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의 집을 벗어나 세상으로 나온 바비 걸의 분방하고 반항적인 뷰티 신.
얌전한 인형 세계에 나타난 귀여운 돌연변이. 탈색한 눈썹 위에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를 바르고, 맥 프로 롱웨어 플루이드라인 아이라이너 앤 브로우 젤 #딥 다운 컬러를 얇고 납작한 브러시에 묻혀 갈매기 모양으로 그렸다. 오묘한 핑크빛이 감도는 오드 아이는 렌즈베리 블러리 파우더 핑크 렌즈를 한쪽 눈에만 낀 것.
키치한 핑크 카디건과 브라톱, 스커트, 부츠 모두 이스트씨
시그니처인 긴 금빛 머리칼을 과감하게 자르는 바비 걸. 핑크빛 눈가는 바비 브라운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코스믹 핑크와 웨이크메이크 하이 핑크 블러링 팔레트의 #마젠타를 발랐다.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 케이브이케이, 블랙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금발을 하이 포니테일로 묶고 입술을 보랏빛으로 물들여 펑키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메이블린 뉴욕 아이스튜디오 컬러 타투 섀도우 #페인티드 퍼플을 입술 가득 바른 뒤, 시미헤이즈 뷰티 립 트레이스 쉐입 라이너 #몬순으로 입술 선을 따라 얇게 테두리를 그려 완성했다.
블랙 레더 브라톱과 바이커 쇼츠 모두 메종 마르지엘라
헤비메탈 뮤지션처럼 야성적인 투 블록 레이어드 컷으로 반항적인 느낌을 극대화했다.
블랙 톱과 쇼츠, 스니커즈, 진주 네크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과감한 헤어스타일의 거친 느낌을 중화하기 위해 눈과 입술을 핑크 컬러로 물들여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아이섀도우 #806 앤티크 핑크를 눈두덩이부터 언더 아이래시 라인까지 고르게 펴 바르고, 눈 아래쪽에만 인조 속눈썹을 작게 잘라 붙였다.두 뺨은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블러쉬 #조이풀 핑크를 수채화처럼 엷게 발라 마무리했다.
핑크빛으로 반짝이는 눈가는 미세한 펄이 감도는 바비 브라운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 #코스믹 핑크를 눈가에 넓게 펴 바른 다음 웨이크메이크 하이 핑크 블러링 팔레트의 #마젠타 컬러를 덧발라 연출했다.
핑크색 눈썹에 핑크색 코핀 셰이프 네일을 매치했다. 눈썹에는 세포라 컬렉션 핑크컬러볼륨온 마스카라 #05를 발라 컬러링하고, 손톱은 핑크 컬러를 톤온톤으로 손가락마다 다른 색으로 바른 뒤 귀여운 스티커를 붙이거나 이니셜을 그려 완성했다.
핑크 네일에 입체적인 하트 모티프를 붙여 키치하게 연출했다. 코핀 셰이프 손톱 위에 베씨 젤네일 젤네일컬러 #P6 핑크의 정석을 바탕색으로 바른 다음, 손톱 가운데 부분에 발라젤 레시피 핑크스프 시럽 젤네일 #VS07을 스펀지로 두드려 그라데이션을 이루게 연출하고 핑크 컬러 하트 파츠를 붙였다.
벨벳 느낌의 레드 립에 귀여운 리본 모티프 투스 잼을 붙여 펑키한 무드를 가미했다. 입술은 어반디케이 바이스 립스틱 #노파킹을 바른 뒤 벨벳 파우더를 얹어 연출했다.
핑크색 언더 아이래시로 눈가를 강조했다. 핑크색 인조 속눈썹을 작게 자른 다음 가운데를 중심으로 양쪽으로 갈수록 점점 짧아지도록 붙였다.
슬리브리스 톱 배디, 베일 큐밀리너리,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좋아하는 것을 모아 손톱위에 잔뜩붙인 바비 걸. 극도로 길다란 네일 팁에 베씨 젤네일 젤네일컬러 #P6 핑크의 정석을 발라손톱 위에 붙이고 도넛,리본,하트 등 귀여운 컬러 파츠를 빈틈없이 올렸다.
엷고 투명하게 빛나는 라즈베리 컬러 입술은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리들러로 물들였다.
핑크 레더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 모두 배디,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긴 핑크색 속눈썹으로 꿈꾸는 듯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했다. 핑크색 인조 속눈썹을 붙인 뒤 나스 블러쉬 #꾀흐바땅을 아이섀도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이에 얇게 바르고, 샤넬 바움 에쌍씨엘 글로우 스틱 #트렌스페어런트를 손끝에 녹여 눈두덩이 중앙에 톡톡 두드려 발랐다.
핑크 헤어에 풀어진 듯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어 스타일링했다. 머리는 백색으로 탈색한 인모 가발을 아모스프로페셔널 잇츠 에이블 #핑크 플럼으로 염색해 완성했다.
슬리브리스 톱 배디, 팬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셀피를 위한 메이크업.
나스 블러쉬 #게이어티를 양 볼과 코 끝에 바르고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팔레트 볼륨 #인캔디센트 스트롭 파우더를 볼 중앙과 코끝에 살짝 터치해 그라데이션을 이루게 했다. 콧잔등에 속눈썹 풀로 큐빅을 붙여 라인을 만들었다.
메탈릭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우면서도 반항적인 룩. 후다뷰티 로즈 쿼츠 아이섀도우 팔레트 #JOY를 눈두덩이에 펴 바르고, 세포라 컬렉션 크림 립 스테인 듀오크롬 #128 캔디 미라지를 거친 질감이 들도록 발랐다.
핑크 레더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 모두 배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