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Christian Dior

황금빛으로 물들일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맘때면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마음을 무엇으로 표현할지 고민하게 되죠. 평소 고마웠던 마음을 전할 좋은 기회니까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2023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은 이탈리아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가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튈르리 정원을 재해석해, 우아한 아라베스크 패턴과 꽃 모티프로 이루어진 골드 빛 패턴 디자인을 담아내 선물을 받는 이에게 마법처럼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왼쪽부터)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로션 드 로즈 어드밴스드,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2023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으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궁극의 스킨케어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을 제안합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궁극의 에이지-리버싱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는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감각적으로 스며들어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특별한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를 함유했습니다.

혹독한 겨울을 이겨내고 피어난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로 만드는데요. 디올 사이언스는 로즈 드 그랑빌의 힘이 절정에 달한 봄날 단 하루 동틀 녁에 꽃봉오리를 하나하나 손으로 수확한 뒤 디올만의 특별한 저온 추출 기술로 활력 에센스를 분리해 사용합니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니처 성분 ‘로사펩타이드’를 접목한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가 피부 장벽과 표피 등 피부 전반적인 개선을 돕고, 본연의 힘을 실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능하게 하죠.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트 세럼’은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를 대표하는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입니다. 로즈 마이크로 펄 한 알 한 알에 담긴 고농축된 로즈 바이탈 수액은 즉각적으로 피부에 영양을 전달합니다. 화사하고 부드러운 피붓결을 만들고,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리바이탈라이징 효과가 피부를 스스로 자생할 수 있게 돕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에이징-디파잉 크림인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시킵니다. 피부 장벽부터 표면, 피부 속까지 3단계 집중 케어를 통해 장밋빛 생기를 더해줍니다. 로즈 바이탈 수액과 2가지 펩타이드를 결합해 만든 ‘로사펩타이드’는 피부를 빈틈없이 케어해 부드럽고 화사하게 정돈할 수 있죠.

©Christian Dior

사랑하는 이를 응원하고 싶을 때,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2023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을 선택해 보세요. 화사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