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로 세포까지 어리게

면역 강화와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노리는 스마트 뷰티 구루의 선택.

 

1 동국제약 마이핏 V 멀티비타 이뮨128 체내에서 많이 쓰이는 수용성비타민은 고함량으로, 정상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150% 더 풍부하게 담아낸 배합이 돋보인다. 흡수가 빠른 액상 비타민에 정제와 캡슐을 더해 물 없이도 먹을 수 있다. 1box(액상 20ml + 정제 600mg + 캡슐 500mg, 14개입), 4만7천원.

2 생활정원 진효삼 본(本) 데일리 LG생활건강의 독자 기술로 완성한 홍삼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한 신국홍삼 농축액(NexGin™)을 물을 섞지 않고 진하게 담았다.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만 사용하며, 수확부터 제조까지 철저한 공정을 거쳐 생산해 믿을 수 있다. 1box(100ml, 30개입), 9만6천원.

3 티르티르 퍼펙트 이뮨꾸미 8가지 기능성 비타민과 미네랄을 식약처 기능성 인정 함량으로 담은 젤리. 독일과 프랑스, 미국 등지에서 찾은 엄선한 비타민 B·C·D·E와 아연, 베타카로틴 등을 주원료로 해 체내 에너지를 활성화하고 항산화 작용을 돕는다. 상큼한 오렌지 맛으로 자꾸만 손이 간다. 1box(3.5g, 60개입), 3만5천원.

4 센트룸 프로바이오 면역 케어 면역 기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을 일일 최대 섭취량으로 함유하고 항산화에 관여하는 셀렌, 장 건강을 책임지는 프로바이오틱스까지 더해 한 번에 여러 효과를 제공하는 똑똑한 제품. 냉장고에 넣거나 적정 온도를 지켜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실온 보관도 가능해 편리하다. 1box(15.6g, 30개입), 7만9천원.

5 에이엠 코스메틱 에이엠 비타뮨 비타민 C와 D, 셀렌과 아연을 배합해 항산화와 면역 증진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핑크빛 워터 스틱. 열대 과일의 싱그럽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지만 20칼로리로 가볍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고, 부유물과 침전물을 최소화해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1box(5500mg, 20개입), 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