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 러버를 위한 V라인 솔루션

어젯밤의 나와 오늘 아침의 내가 다른 부기 통통족을 위해.

1 요망진 빼다수 빼다수의 주원료인 하이드란제놀은 탐라산수국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지방 생성을 억제하고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AMPK 효소를 활성화하는 데 탁월하다.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검증된 티백에 담았으며 당과 칼로리 모두 제로다. 1box(3.3g, 60개입), 13만8천원.

2 생활약속 기분전환 알파플러스 맵고 짠 야식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한 날 섭취하고 자면, 다음 날 덜 붓는다고 입소문이 자자하다. 비트, 호박, 모링가에 차전자피를 더하고 7시간 동안 저온 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제조법이 돋보인다. 일반 환에 비해 삼키기 편안한 크기라 부담이 없다. 1box(5.5g, 20개입), 4만2천8백원.

3 리클라씨 쉐딩티 플러스 비트, 자몽, 타트체리, 보이차 등 체내 순환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액상 티로 담았다. 차가운 물에도 잘 섞여 음료처럼 마시거나 요거트에 뿌려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평소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이고 싶어도 실천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1box(12g, 15개입), 13만1천원.

4 NGT 잇츠 라인 파인애플, 파파야, 단호박, 당귀 등 V라인으로 만드는 데 효과적이라고 소문난 원물을 저분자 콜라겐, 고순도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과 배합해 부기 완화와 피부 건강 증진 기능을 동시에 실현했다. 상큼하고 향긋한 유자 맛 파우더로 색소와 설탕을 넣지 않아 고유의 건강한 단맛을 즐기기에 좋다. 1box(3g, 30개입), 5만원.

5 에이엠 코스메틱 에이엠 더 클린 효소 탄수화물 분해 효소인 a-아밀라아제와 17종의 유산균 균종이 체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부기와 소화불량 두 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소한다. 효소 특유의 텁텁한 맛이 아니라 고소하고 달콤한 곡물 맛이라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만하다. 1box(3g, 30개입), 4만8천원.